글로벌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가치를 보여준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글로벌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가치를 보여준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12.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비스와 42층 규모 고품격시설 갖춰...확정수익률 최대 11% 등 다양한 혜택
   
 

서비스드 레지던스란 주거와 업무, 식음료 등의 호텔 서비스를 결합해 호텔의 개념보다 진화한 숙박 서비스를 일컫는다. 비즈니스센터, 회의실 등의 업무 관련 서비스 시설은 물론 세탁, 우편물, 수영장 등 호텔 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글로벌 서비스드 레지던스 운영사인 ‘에스코트 리미티드’는 싱가포르 최대의 부동산 투자회사이자 서비스드 레지던스 개발회사인 캐피탈랜드의 자회사로, 전 세계 24개국 88개 도시에 약 3만7000여 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브랜드를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서울의 ‘서머셋 팰리스 서울’을 2005년부터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에스코트 리미티드가 운영사로 참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국제도시로 급부상하는 부산 해운대에 들어설 것으로 알려져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끈다.

오는 2015년,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539-10번지 일대에 준공하는 ‘시타딘 해운대 부산’이 그 주인공으로 지하 5층~지상 42층 규모의 초대형 수익형 서비스드 레지던스이다.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과 직통으로 연결되는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광안대교/원동IC/장산터널이 인접하는 등 편리한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부산 요트 경기장, 장산, 해운대 온천, 솔밭예술마을, 광안대교 등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비즈니스와 관광이 모두 가능한 뛰어난 입지를 갖췄다.

내부 구조의 경우, 지하 5층~지하 1층(일부)에는 총 441대가 주차 가능한 대규모 주차시설이 마련되며, 지하 1층~지상 5층에는 카페/패밀리 레스토랑/클리닉 등 108실의 상가가, 지상 3층~지상 6층까지는 CGV 영화관이 들어선다.

7층~42층에는 총 19개의 콘셉트로 된 A-S타입의 숙박 시설 477실이 공급되고, 주방이나 세탁시설 등은 모두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초고층 건물인 만큼 높은 층일수록 해운대 전체를 아우르는 탁월한 경치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다.

무엇보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드 레지던스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객실 가동률을 최대로 끌어올려 수익을 극대화하며, 투명하고 합리적인 경영을 통해 소유자의 배당을 최대화 한다. 소유자 본인이 자가 소유의 객실을 임대 계약한 후 수익을 배당 받을 수 있는 구조기 때문에 운영미숙으로 인한 공실이나 중개료, 시설유지비 등 각종 비용 및 수고에 대한 걱정이 없다.

시행위탁사인 라뮤에뜨(유) 관계자는 “앞으로는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에도 임대소득 과세가 부과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1인 1실 등기가 가능한 레지던스 호텔은 과세 부담이 적어 투자자들에게 신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2년간 확정수익률 최대 11% 보장, 수익증서 발급, 중도금 이자지원 7%, 선납할인 7% 등 다양한 분양혜택으로 벌써부터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분양과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051-731-6100)를 이용하면 된다. 분양사무소는 현장 2층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