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혁신디자인 호텔부문 대상 ‘제주 성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
한경 혁신디자인 호텔부문 대상 ‘제주 성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2.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성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을 기획한 제이엔피홀딩스가 2014 하반기 한국경제에서 주최한 주거문화대상 혁신디자인 호텔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호텔 설계에서 가장 먼저 생각한 부분은 제주의 자연을 이해하는 것이었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관광객에 최적화된 호텔을 건립하고자 한 부분이 이번 수상의 영예를 가져온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전한 바 있다.

제주 성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제주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은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그리고 최근 인기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우도와 가깝게 위치해 분양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끈 바 있다. 해당 호텔은 수익성을 인정받아 제주 호텔 분양 시장에서 유일하게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제주 성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설계 당시부터 관광객이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등 제주의 자연환경을 더욱 편리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전 객실에 테라스를 설치해 아름다운 조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외관 마감은 제주를 상징하는 현무암 대리석 소재를 사용하는 한편, 건물의 한 쪽 벽면은 성산일출봉의 모습을 형상화하기도 했다. 문의: 서울 02-557-0045, 대구 053-253-0030

특히 이번 수상을 가능하게 한 차별화된 혁신디자인은 최근 가장 트렌디한 호텔의 아이템을 적용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인데 있다.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와 같은 특급호텔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스카이 풀(옥상 실외수영장)을 비롯, 보다 낭만적인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루프탑 바도 설계됐다. 이로 인해 관광객들은 루프탑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며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여름철에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파티도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수익성 및 안정성 또한 최근 분양형 호텔 가운데서 단연 돋보이는 제주성산라마다앙코르호텔은 세계 66개국에 7,380개의 호텔을 보유한 윈덤호텔그룹 라마다계열의 앙코르 브랜드가 사용돼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한다. 준공후에는 전국 70여 개의 호텔 및 건물을 관리하고 있는 세안텍스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에 객실 무료이용권 年 10일, 왕복 제주항공권 年 2매, 제주 골프장 준회원 대우, 아쿠아플라넷 제주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동 및 대구 봉산동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