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핫 플레이스 ‘애월’의 별장형 빌라 ‘인기’
제주의 핫 플레이스 ‘애월’의 별장형 빌라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2.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지로서의 제주도는 더할 나위 없이 유명한 곳이지만, 주거지로서의 제주도에 대한 관심은 최근 들어 더욱 뜨거워졌다. 이에 최근 제주는 주거용지, 펜션용지로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제주도 중문(서귀포)지역의 중간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애월읍은 교통여건이 편리하며, 자연환경 또한 우수해 개발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 이곳에 위치해 있는 ‘소길메디치’가 천혜의 자연과 조화를 이른 품격 높은 주거공간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6세대로 이뤄진 단지 설계로 사람과 자연이 소통할 수 있는 소길메디치는 전원생활의 최적의 힐링단지다. 총 면적 130.75 m²로 1층 면적은 94.12 m², 2층 면적은 36.63 m²으로 제주만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개인정원과 카페테리아로 이용 가능한 1,2층 테라스 설계로 실용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선사하며, 특히 바다와 한라산 방향의 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설계로 자연과 통하는 휴식공간으로 제격이다. 또한 여가생활과 레저형으로 계획된 전용별장으로 테라스를 설치해 일상생활에서의 식사공간이나 특별한 날 바비큐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자연 조건 이외에도 편리한 교통여건을 자랑하는 소길메디치는 제주국제공항까지 20~25분 거리에 위치하며, 평화로, 1136번 도로와 인접해 신제주 및 제주시 전 지역을 20~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애월해안도로, 한남리해안가, 곽지괴물해변 등 바다까지 10분 이내의 거리와 한라산 미 제주기생화산 역시 근접해 제주의 자연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마을에 인접해 안정적인 생활환경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거나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별장, 기업 또는 단체의 별장으로 활용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소길메디치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층형 주택공간과 동별 독립성과 공간 활용도가 높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친환경 별장형 빌라 제주 소길메디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064-721-960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