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풀과 루프탑 바 모두 조성된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인기
스카이 풀과 루프탑 바 모두 조성된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1.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자에게 호텔의 전망이나 수영장과 같은 부대시설의 조건 등은 호텔 선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판단 요소 중 하나가 됐다. 이에 최근에는 전망이 좋은 호텔, 스카이 풀이 있는 호텔, 멋진 루프탑 바가 있는 호텔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례로, 홍콩 웻 덱(Wet Deck)의 수영장은 76층 꼭대기에 있는데, 가오룽 반도와 홍콩 섬 항구가 한 눈에 내려다 보여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특히 여름에는 최고의 디제이들을 불러 트렌디한 파티를 열기도 한다.

루프탑 바도 인기다. 국내의 유명한 루프탑 바 로는 더 탑 햇 서울(The Top Hat Seoul), 리차드 카피캣(Richard Copycat)이 있다. 더 탑 팻 서울은 탁 트인 서울야경과 시원한 칵테일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특히 동대문 일대의 풍경과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자수가 우뚝 솟은 리차드 카피캣은 이국적인 휴양지의 라운지 바를 연상하게 하는데, 근래에 이태원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한 명소이다.

이렇게 호텔의 차별화된 시설은 고객을 찾아오게 하는 중요한 세일즈 요소이며, 다른 호텔과 대비해 경쟁우위의 강점을 가져다준다.

제주도의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은 스카이 풀과 루프탑 바를 모두 조성했으며, 전 객실에 테라스가설치돼 있다.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가 보이는 전망 또한 일품이다.
문의 : 서울 02-557-0045, 대구 053-253-0030, 광주 062-374-3200
 
이외에도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은 윈덤그룹의 까다로운 설계기준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제주의 현무암 대리석 마감재가 사용된 외관은 지역의 랜드마크로서 손색이 없으며,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품격 높은 로비와 카페테리아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호텔 분양 관계자는 “실투자금 대비 연 11% 확정수익률을 보장하며, 중도금 50%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 계약자에게는 객실 무료이용권 年 10일, 무료항공권 年 2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동 및 대구 봉산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