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세값으로 명품 경기도 전원주택 분양, 파주 타운하우스 ‘페이보힐’ 주목
서울 전세값으로 명품 경기도 전원주택 분양, 파주 타운하우스 ‘페이보힐’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1.2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야당역 개통, 생활·교통까지 갖춘 파주운정 타운하우스

아파트 전세집을 구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이다. 매물이 나오지 않을뿐더러, 가격 또한 날이 갈수록 높이 뛰고 있다. 집을 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연 이런 부담스러운 대가를 지불하면서까지 아파트에 머물러야만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기도 한다. 전세난민은 전세난민대로, 층간소음 때문에 매일 죄인이 되어야 하는 부모들은 또 부모들대로 아파트 생활에 대한 회의가 깊어질 수 밖에 없는 요즘이다.

최근에는 집다운 집을 통해 보다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과감하게 아파트를 포기하고 단독주택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서울의 높은 전세값 영향으로 비슷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은 물론이고, 도심 접근성, 뛰어난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 서울 인접 단독주택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룡산 자락의 수려한 자연을 그대로 품은 경기도 타운하우스 ‘페이보힐’은 일산 인접 마지막 전원주택 입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일산 고급주택 중 하나이다. 특히 외곽순환도로, 제2자유로 등 편리한 교통망과 함께 오는 2015년 10월에는 야당역 개통이 예정돼 있어 서울 출퇴근족들의 관심이 더욱 높다.

운정신도시 생활권으로 인근에는 대형마트와 일산 재래시장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골프장, 스파 등 웰빙라이프를 위한 레저시설도 충분해 생활편의에서도 합격점을 받고 있다. 또한 황룡초, 한빛중고등학교가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걱정도 덜 수 있다.

또한 페이보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그림 같은 조망권과 황룡산을 품은 웰빙 산책로는 전원의 로망을 실현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친환경 고급마감재와 최첨단 보안 시스템을 채택한 전용 50평의 주거공간과 개인정원, 텃밭, 데크, 테라스 등은 여유로운 쾌적한 삶을 약속한다.

   
 

페이보힐 관계자는 “전원에서의 여유로움과 생활 편의까지 갖춘 페이보힐은 4억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며 “2014년 가을 입주를 시작으로 하며, 준공 후 증개축이 가능해 향후 추가 가격 상승도 기대할 수 있어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페이보힐 분양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944-77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