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평역 서희스타힐스, 잔금유예 실시...내집마련의 기회 잡아라
장한평역 서희스타힐스, 잔금유예 실시...내집마련의 기회 잡아라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11.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 잔금유예 특별분양, 주변 전세 시세보다 저렴 ‘인기’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 인근 서희스타힐스가 50% 잔금유예 특별분양을 실시한다.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서희스타힐스는 33평형의 경우, 2억원에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이는 주변 시세 대비 70%로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서희스타힐스는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동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인접해강남과 강북 사이의 이동도 편리하다. 주변에는 대형할인 매장, 재래식 시장인 경동시장, 홈플러스, 롯데백화점과 같은 쇼핑시설과 동대문 체육센터, 장평근린공원, 한양대학교병원, CGV등의 편의시설이 확충돼 있어 각종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원외국어고교, 한양대학교,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가 인접해 있어 높은 교육수준을 기대할 수 있다.

29평, 33평형의 실속형 중소형 아파트를 도심에 장만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는 서희스타힐스는 일반 분양 외에도 회사보유분 10세대 선착순 특별 분양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전세난으로 허덕이는 요즘 2년마다 보증금과 이사 갈 걱정 없이 전세자금 마련가로 도심에 중소형 아파트를 구매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서희건설만이 갖고 있는 브랜드성과 함께 체계적인 설계, 주변 시세의 70%라는 3박자가 어우러져 빠른 속도로 분양되고 있다고 시행사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선등기, 무이자 잔금유예도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줄어들어 가족형 수요자뿐만 아니라 신혼부부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며 “내 집 마련의 꿈을 서희스타힐스에서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리한 교통과 편의시설 및 완벽한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서희건설-동대문 서희스타힐스의 분양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02-2244-949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