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삶과 편리한 생활환경, 서울인근 고품격 타운하우스 용인 ‘드가웰윈’
편안한 삶과 편리한 생활환경, 서울인근 고품격 타운하우스 용인 ‘드가웰윈’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11.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의 조화를 통한 도시 조성과 주택 건설에 대한 인식이 젊은 사람들 사이로 펴져나가고 있다. 특히 서울 인근에서부터 시작 된 선진국형 웰빙 주택의 트랜드 바람이 예사롭지 않다.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일어나고 있는 주택 트랜드인 도시적 전원주택이 그것이다.

용인 보라동에 위치한 친환경 고급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그런 주택트랜드 형성의 선두주자이다. 정원 안의 도시이자 정원으로 완성된 도시를 꿈꾸며 자연을 보존함과 동시에 현대적인 도시디자인을 가미하여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택 건설을 지향점으로 삼아 도시적 전원주택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총 260세대 중 1차와 2차 공사가 진행 중이며, 내년엔 3,4차 건설이 예정 중인데 분양가가 다소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지금 관심이 더욱 뜨겁다. 문의: 031) 287-8019

단지 내 상가와 어린이집 등을 갖추었으며, 도시가스와 삼성에스원 협력을 통한 개별 방범 시스템의 도입, 도로차단시스템과 도로열선을 통한 결빙방지 등 자연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지하철과 광역버스를 통해 서울 도심권으로 접근이 좋고, 강남까지는 20분대로 진입이 가능해 강남의 모든 생활권을 함께 영위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3억 중반에서 4억 중반대의 수도권 전세값으로 자연 속 내 집 마련이 가능하여 분양가면에서도 여타 전원주택에 비해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전원주택을 대하는 트랜드가 노후를 생각하는 것에서 삶의 질을 생각하는 것으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삶과 편안한 생활환경을 갖춘 드가웰윈과 같은 타운하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그 주택으로서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보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