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구 첫 테라스 오피스텔 '강남 지웰 홈스' 입주 개시
강남지구 첫 테라스 오피스텔 '강남 지웰 홈스' 입주 개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1.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보금자리지구 내 주택임대관리서비스 적용하는 최초 오피스텔
단위세대별 테라스 구조 채택, 독특한 외관 자랑
세대별 계절창고, 휘트니스 무료이용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적용

(주)신영(대표 鄭春寶 회장)이 강남보금자리지구 7-15블록에서 공급한 북유럽풍 소형 디자인 오피스텔 ‘강남 지웰 홈스’ 가 11월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하고 있다. ‘강남 지웰 홈스’는 전용면적 20㎡~50㎡, 25개 타입 653실, 지하6~지상10층 2개동 규모다.

‘강남 지웰 홈스’는 ㈜신영의 계열사인 ㈜신영에셋이 지난 3월 주택임대관리업 등록 후 처음으로 서비스를 적용하는 현장이다. 주택임대사업자에 한하여 임대차 계약 관리, 임대료 징수, 입퇴거 및 시설물 관리, 임차인 주거편익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강남 지웰 홈스’는 입주민을 위한 공용부 특화시설로 공용 휘트니스(강사지원 및 무료이용 1년간)와 세대별 계절창고, 단지 내 옥상정원 및 다목적실 등의 휴게공간을 조성해 생활편의성을 높였으며 전용부 가전(냉장고, 세탁기, 휀코일유니트, 비데 등) 및 빌트인 가구 등 풀퍼니시드 시설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단지내 무인택배시스템, 인포데스크 운영, CCTV 등은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제공을 더하고 있다. 문의) 563-3579

또한, 건물 전면부에 테라스를 일부 도입하여 입면설계를 차별화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디자인의 상품특화를 연출했다. 기존 오피스텔의 단조로운 입면패턴에서 벗어나 입주민에게 확장감과 개방감을 줄 수 있고 시원한 전망을 제공한다.

(주)신영 관계자는 “강남보금자리지구 내에서 주택임대관리업이 적용되는 유일한 오피스텔이다” 며 “체계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오피스텔 시장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하는 차별화된 상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강남 지웰 홈스’가 들어서는 강남보금자리지구는 지하철 3호선 수서역이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있으며 강남업무지구 및 판교권, 강남권 역세권(수서, 삼성, 강남, 신사, 압구정역) 및 기타(장지, 잠실, 양재, 판교)지역의 연결 버스노선이 있고 인근에 수도권 고속철도인 ‘KTX수서역’(수서~평택, 2016년 개통예정) 등의 계획이 잡혀 있어 발전 가능성이 높으며 강남 업무지구 및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