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오클리 모델 발탁...대세 입증
이종석, 오클리 모델 발탁...대세 입증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11.1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글로벌 명품 브랜드 ‘오클리’가 이종석을 국내 최초 오클리 아이웨어 모델로 발탁하며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화보와 캠페인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공략의 변화를 예고했다.

오클리는 197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로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명품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그 동안 수 많은 TOP 스타와 화보를 진행했었지만 모델 발탁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5일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화보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이종석의 다양한 모습들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으며 최근 드라마 촬영 및 해외 팬미팅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피곤한 내색 없이 이종석 특유의 애교로 현장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많은 스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이종석과 함께한 이번 촬영은 ‘Urban Street Casual’을 메인 컨셉으로 그 동안 이종석이 보여주지 않은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표현했다.

이번 이종석의 오클리 화보 정식 공개는 11월 말 중 오클리 홈페이지,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SBS드라마 '피노키오' 속 캐릭터와 다른 100% 변화된 새로운 이종석을 만날 수 있다.

오클리 관계자는 “최초 국내 모델을 발탁하며 다양한 활동과 新 한류를 이끄는 이종석씨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조만간 다양한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오클리’와 함께한 이종석의 새로운 화보 공개는 11월 말 오클리 홈페이지를 비롯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