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좋은 랜드마크아파트 가을시장 달군다…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인기 급상승
전망좋은 랜드마크아파트 가을시장 달군다…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인기 급상승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11.04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층 이상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전망좋은 랜드마크로 인기
주거 편의성 및 쾌적성 좋아 수요자 선호도 높아지는 추세
최고 36층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분양

서울 및 수도권에 30층 이상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가 잇따라 선보이면서 올 가을 이사철을 맞아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초고층 아파트는 지역 내 랜드마크가 되는 것은 물론 전망 좋은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어 인기단지로 손꼽힌다.

더구나 주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변화로 쾌적성과 편의성은 물론 조망이나 자연환경 등의 주거환경이 주택구입 시 중요한 요소로 강조되면서 초고층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초고층 아파트는 지역을 대표할 만큼의 브랜드 가치가 뛰어나고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집값 상승기 때 오름폭이 크고, 하락기때 하락폭이 작다.

이런 가운데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초고층 랜드마크 주상복합 아파트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가 분양 중이다. 문의 02-977-9772

총 234가구 모든 세대가 전용 84㎡로 이뤄진 실거주 위주의 중소형 단지로 지하5층~지상36층 2개동으로 이뤄져 있다.

지하철 6•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7호선을 이용하면 20분대로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내부순환도로ㆍ동부간선도로ㆍ북부간선도로 등 트리플 교통망을 자랑하며,단지 앞 35m의 넓은 도로와 인접해 있다. 월계1교~경기도 의정부 동부간선도로가 확장예정이며, 친환경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노원 에코센터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가까이에는 공릉초교, 한천중, 공릉중학교를 비롯해 태릉고등학교가 인접한 우수명문학군을 자랑한다.

북한산, 불암산, 수락산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중랑천, 태릉천, 공릉가로공원 등으로 통해 웰빙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2001아울렛, 세이브존, 을지병원 등이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우수하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계약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보통 10%로의 계약금을 받는 다른 단지와 다르게 5%로 낮췄다. 또 분양가도 실속 있게 최대 15% 할인해 제공한다.

이런 구입자금 외에도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해주고 입주 시 가장 분쟁이 많은 계약 후 조건변경에 대해서는 모두 소급적용되도록 하는 '계약안심보장제'를 시행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금융혜택이 눈길을 끈다.

견본주택은 태릉입구역 5번 출구 앞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