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아름다운 조망 갖춘 호텔 ‘인기몰이’
수영장, 아름다운 조망 갖춘 호텔 ‘인기몰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1.0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주도는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눈에 띄어
   
 

최근 인기 있는 호텔을 보면 저마다 분명한 이유가 있다. 그 중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를 표방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반얀트리 수영장으로 유명하며, 서울의 데이트 장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호텔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수영장은 최상의 휴식공간으로 여유로운 감성과 남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제주에서는 최근 성황리에 분양 중인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이 눈에 띈다. 제주에서는 유일하게 옥상에 스카이 풀과 루프탑 바를 동시에 설치한 이 호텔은 수영장에서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가 조망이 가능해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다운 경관과 차별화된 휴식의 즐거움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루프탑 바는 최근 인기 있는 호텔의 새로운 트렌드로 보다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고자하는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서울 02-557-0045, 대구 053-253-0030, 광주 062-374-3200)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먼저 찾는 호텔을 건립하기 위해 사업 기획 단계 때부터 호텔 특화부분에 큰 공을 들였다”며, “세계7대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과 제주의 아름다움을 관광객들이 더욱 여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 호텔이 주목 받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전 객실에 테라스를 설치해 조망권을 극대화했고, 외관 역시 제주의 현무암 대리석 마감재로 품격을 더했다. 또 다양한 고객 유치를 위해 휘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고품격 연회장 등 모든 시설을 두루 갖췄다.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은 세계 1위 호텔그룹인 윈덤호텔그룹이 성산일출봉의 가치를 높게 평가해 먼저 선택한 호텔로, 그 사업성을 인정 받아 제주에서는 최초로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고 공사비용을 100%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을 시작해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 호텔이 건립되면 앞으로 제주 동남부의 숙박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섭지코지, 우도, 올레길, 아쿠아플라넷 제주, 성산항 등 이 일대의 관광지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관계자는 “투자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소형 평형 위주로 객실을 구성했으며, 실투자금 대비 연 11% 확정수익률을 보장하고 중도금 50%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 계약자에게는 객실 무료이용권 年 10일, 무료항공권 年 2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동 및 대구 봉산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