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주거 한자리에, 분당수지U타워 '인기'
비즈니스+주거 한자리에, 분당수지U타워 '인기'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11.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교통 편의성 갖춘 역세권 입지에 쾌적한 업무환경 제공
   
 

포스코 건설이 책임 시공을 맡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99번지에 분양하는 '분당수지유타워' 지식산업센터가 비즈니스와 주거생활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신개념 복합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분당수지U타워는 주거용 오피스텔과 대형 상가시설,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 공장)가 한 곳에 모여있는 복합 프리미엄 랜드마크로 최첨단 업무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경부 고속도로와 영동 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인접해 물류 및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고, 2016년 2월 신분당선 연장선 동천역 개통이 예정됨에 따라 동천역을 통하면 강남까지 20분대면 갈 수 있어 역세권의 입지혜택을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무에 활력을 더할 고품격 특화시설도 분당수지유타워의 장점이다.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가든' ▲정원과 녹지가 풍부한 '중앙광장' ▲고품격 우드데크와 화단으로 꾸며지는 3층 '휴게공원' ▲야외테라스로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7층 '휴게광장' 등은 더욱 쾌적한 친환경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대형 물류하역 시스템과 2.5M 광폭 주차장, 다양한 평형대의 유니트 제공 등의 프리미엄 설계는 입주사의 편의를 극대화시킨다. 

분양관계자는 “분당수지U타워는 지하 7층~지상24/29층 2개동, 연면적 17만4357㎡ 규모 공급하며 초기분양율이 65%를 웃돌아 잔여 선호 호실은 올 연말이면 대부분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분양가 역시 인근 판교테크노밸리보다 3.3㎡당 200만~300만원 가량 저렴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고 전했다.

현재 분당수지유타워 지식산업센터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40% 무이자 대출,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의 감면 혜택이 있으며 분양대금의 70%를 정책자금으로 잔금 융자가 가능하다. 분양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델하우스(031-276-9588)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