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산 에코힐링, 동원로얄듀크가 뜬다
문수산 에코힐링, 동원로얄듀크가 뜬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0.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로얄듀크 울산 분양 속속…우정 이어 문수산 625세대 11월 공개
   
 

자연환경과 교육, 편의시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상적인 주거지, 울산이 아껴둔 마지막 프리미엄 입지인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오는 11월 공개된다.

(주)동원개발 관계자는 울산 우정 동원로얄듀크 1, 2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오는 11월 굴화(장검)지구에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625세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포스코 더샵•대우 푸르지오와 함께 2천여 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는 굴화장검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자들은 이 곳에서 문수산 바라보며 힐링을 누릴 수 있고 무거동 생활권의 각종 교육, 문화, 의료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지역에 농협 하나로마트 등 상업지역이 위치해 주민들은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무거초등학교, 신복초등학교,  장검중학교(예정), 삼호중학교, 문수고등학교, 울산대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분포돼 있어 면학분위기를 조성,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특히 무거초등학교는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단지 앞에 위치하여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매우 선호하고 있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 7개 동으로 84㎡(336세대), 99㎡(289세대) 총 625세대로 구성되며 전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돼 밝고 따뜻한 공간을 갖췄다. 방3개와 거실이 모두 햇빛이 잘 드는 '4베이(Bay)' 혁신 평면이며 팬트리(알파룸)도 제공하는 동원로얄듀크는 울산지역 최고의 거주지로 떠오르고 있다. 문의 : 052-922-5000

이와 함께 넓은 동간 거리를 활용하여 단지 곳곳에 어린이 놀이터, 캠핑장, 분수(숙영시설) 등과 휴게공간, 운동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은 높은 수준의 편의를 누릴 수 있고 단지 내부에서도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수목이 식재될 예정이다.

(주)동원개발은 입주민들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단지 주출입구에 출입차량 자동인식 감시 관리시스템을 연계할 예정이며, 주동 출입구에는 투명유리문, 무인 방범키, 감시카메라를 설치할 계획이다.

(주)동원개발 관계자는 "40년 주택건설 명가의 자부심과 풍부한 경험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울산지역 우정 혁신도시 1•2차에 이어 문수산 동원로얄듀크에서도 입주민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아파트를 공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은 울산 번영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중 분양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