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도 루프탑 바 갖춘 호텔 생긴다…‘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국내에도 루프탑 바 갖춘 호텔 생긴다…‘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 오픈프레스
  • 승인 2014.10.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성산일출봉 및 섭지코지 조망 가능해
   
 

호텔을 선택하는 데에는 여러가지 기준이 있을 수 있다. 최근에는 그 중에서도 ‘루프탑 바’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하나의 조건이 되고 있다. 단순히 초고층에서 도시를 감상하던 것에서 벗어나 간단한 주류나 식사 등을 곁들여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에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 낯선 도시의 화려한 야경과 어우러진 근사한 저녁의 한 때는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한다. 이러한 루프탑 바가 설치된 곳은 SNS 등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교환해 나가며 그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하물며 최근에는 루프탑 바가 있는 곳을 기준으로 호텔을 선택하기도 한다.

국내에 유명한 루프탑 바로는 더 탑 햇 서울(The Top Hat Seoul), 리차드 카피캣(Richard Copycat)이 있다. 핀타워 12층에 위치해 있는 더 탑 팻 서울은 올해 5월 말 오픈한 곳으로 탁 트인 서울야경과 시원한 칵테일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특히 동대문 일대의 풍경과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자수가 우뚝 솟은 리차드 카피캣은 이국적인 휴양지의 라운지 바를 연상하게 하는데 근래에 이태원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한 명소이다.

그런데 최근, 수영장에 루프탑 바를 설치한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이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성산일출봉과 가깝게 위치한 이 호텔은 제주의 아름다운 장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도록 루프탑 바를 설치했다. 더구나 수영장과 연계해 조성되는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의 루프탑 바는 도심에서 즐기던 루프탑 바와는 다른 낭만과 감성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조망이 가능해 제주관광의 즐거움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문의: 서울 02-557-0045, 대구 053-253-0030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은 세계 1위 호텔그룹인 윈덤호텔그룹이 성산일출봉의 가치를 높게 평가해 먼저 선택한 호텔로, 그 사업성을 인정받아 제주에서는 최초로 1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고 공사비용을 100%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을 시작해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앞으로 해당 호텔이 건립되면 제주 동남부의 숙박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섭지코지, 우도, 올레길, 아쿠아플라넷 제주, 성산항 등 이 일대의 관광지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호텔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먼저 찾는 호텔을 건립하기 위해 사업 기획 단계 때부터 호텔 특화부분에 큰 공을 들였다”며, “세계7대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과 제주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해당 호텔은 윈덤호텔그룹의 설계기준을 뛰어 넘어 내부 부대시설 및 인테리어도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호텔 분양 관계자는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은 투자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소형 평형 위주로 객실을 구성했으며, 실투자금 대비 연 11% 확정수익률을 보장하고 중도금 50%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며, “계약자에게는 객실 무료이용권 年 10일, 무료항공권 年 2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동 및 대구 봉산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