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역 파밀리에 테라자 초저금리시대 상가투자 해법
강동역 파밀리에 테라자 초저금리시대 상가투자 해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0.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간 대출이자 지원과 2년간 관리비 무상 서비스로 비용절감효과 ‘톡톡’
상가투자 시 입주지연과 대출이자부담이라는 리스크 줄여 투자수익 극대화
강동역과 연결되는 최적의 조건과 편리와 흡입력 갖춘 스트리트형 상가로 주목

시중은행 금리가 최저로 추락하면서 오히려 상가시장이 활기를 띄고있다. 차라리 월세수익이 올리는 것이 낫다는 판단에서다. 이에 인기지역에서 나온 오피스텔이나 상가가 잇따라 완판되는가 하면 일부 상가에는 웃돈까지 붙는 실정이다.

풍선효과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뜨겁자 분양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각종 이자나 관리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각종 비용을 절감해주는 상가가 나타나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강동역 파밀리에 테라자’

상가투자에 대한 관심을 높지만 위험부담이 많다는 인식 때문에 투자에 망설이지는 수요자들을 위해 상가 입주 시 발행하는 비용을 최소화해 투자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비용절감 효과를 극대화 했다.

◆ 4년간 대출금 이자지원에 관리비 무상 서비스 실시

‘강동역 파밀리에 테라자’는 계약자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준공 후 최대 4년간 ‘대출금 이자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자지원서비스를 이용하면 무이자혜택과 다름없는 조건이므로 계약자들이 은행권에서 안심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어 투자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 상가완공 후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입주지연을 방지코자 2년간 관리비 무상지원 서비스도 실시된다. 상가투자 시 가장 우려되는 부분이 입주 후 상가들이 제대로 입점되지 않아 상권이 발달되지 않을 경우 세입자를 찾기 어렵거나 매각에 큰 문제점을 안고 있다는 점이다.

‘강동 파밀리에 테라자’는 이런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상가투자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파격적인 금융서비스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 강동역 바로 연결되는 최고의 입지 자랑

‘강동역 파밀리에 테라자’는 강동역과 바로 연결되는 최상의 입지로 관심이 뜨겁다. 총 230개 규모로 C2특별계약 구역 개발(예정)과 인근에 위치해 1000여세대의 배수수요를 갖춘 탄탄한 상권을 갖춘 지역이다.

인근에는 강동선비즈시티, 엔지니어링 복합단지가 개발될 예정이어서 주거 외에 업무시설을 통한 유동인구 유입이 활발할 전망이다. 또 천호뉴타운과 강동성심병원 등의 증축계획이 예정되어 있어 탄탄한 배수수요와 유동인구를 확보한 지역이다.

특히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이용객 유입이 쉽고 일일 유동인구만 7~9만 여명에 이르는 천호역 상권이 약 500m 거리에 인접해 있어 자연스럽게 인구유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천호대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광명 교통망을 통해 역을 이용하는 방문객도 늘어날 전망이어서 상가로서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감성과 편리 두마리 토끼 잡는 스트리트형 상가

‘강동역 파밀리에 테라자’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길을 따라 쇼핑•문화•휴식공간이 일정한 테마를 갖추고 있는 상가이다.

백화점처럼 단순히 도는 형태의 쇼핑센터가 아니라 거리에 개성이는 맛집과 고급카페거리를 위한 식음료 시설,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근린생활시설 위주의 판매시설을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는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것으로 스트리트형 상가의 경우 가족•연인 고객들의 흡입력이 탁월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를 위해 4곳에 진•출입구를 개방했고 늦은 시간 거리를 이용하는 고객의 발목을 잡기 위해 24시간 영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중앙에는 선큰광장을 만들어 각종 이벤트를 할 수 있는 문화의 공간을 만들고 8M에 이르는 넓은 폭으로 설계돼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문의 02-477-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