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대책 수혜단지 초역세권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부동산대책 수혜단지 초역세권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9.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대 남향위주 설계, 각종 시설 주변에 위치
   
▲ 부천시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정부가 부동산 규제완화대책을 연이어 발표하면서, 주택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경쟁력을 갖춘 미분양 단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중 대우건설이 분양하는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부천시 송내역 초역세권 아파트로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5층으로 6개 동, 총 539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이 마감된 62m2를 비롯해 74m2(구 30형), 84m2(구 33형)의 중소형 평형 대에 남향위주로 이뤄져 있다. 주차장은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었으며, 지상에는 3가지 테마가 적용된 산책길로 아름다운 단지를 자랑한다.

또한 아파트는 송내역 직선거리 150m에 위치하고 있는 초 역세권이자, 단지 바로 앞에는 40여 개의 버스노선이 연계돼 있어 부천 전 지역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차량으로 1분 거리에 서울외곽순환도로 송내 IC가 교차하고 있어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주변 환경으로는 반경 2km내외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상동 홈플러스, 뉴코아, 중동 이마트가 위치하고 있으며 CGV, 영화의 거리 등 문화시설과 순천향대학병원, 부천자생병원, 카톨릭성모병원 등의 대형의료시설과도 인접하다. 인근 교육시설로는 솔안초등학교와 부천에서도 상위권을 다투는 고등학교인 상일고, 부천고, 부천여고가 위치하고 있다.

아파트 내부는 조광과 채광, 통풍이 잘 되도록 남향으로 설계되었으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에너지절약을 위한 그린 프리미엄을 적용시켰다.

또한 각 세대에 센서식 절수기,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기,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는 디지털도어록이 제공되며, 현관에는 블랙박스 기능을 갖춘 스마트 도어 카메라를 설치해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관계자는 “부천지역은 신규 아파트를 지을 곳이 없어 노후화된 아파트들이 밀집되어있다”며 “재건축 및 리모델링 진행 시 추가 분담금 발생부분에 부담을 가진 현명한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어 잔여세대로 빠르게 분양 마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전 예약(전화: 1599-6881)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게 되면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아파트 분양가 등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