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조망 프리미엄단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분양
호수조망 프리미엄단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9.1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갖춰

"호수를 바라보는 조망권과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등에 매료돼 계약하기로 결심했어요. 천안 불당에 이렇게 멋진 명품 오피스텔에서 생활하면 삶의 질이 올라갈 것 같더라고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계약자 K모씨)

아산신도시에 분양중인 명품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계약 열풍이 불어 화제다. 천안 호수공원을 바라보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가 그 주인공으로 현재 해당 모델하우스는 몰려드는 계약자들의 방문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KTX 천안아산역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탁 트인 호수공원의 전망까지 갖추고 있는 등 다양한 입주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지하 5층~지상 40층 10개 동, 총 1416실로 대규모를 자랑하고,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소형평수인 전용 84㎡(25형) 규모에 방 3개, 욕실 2개, 주방, 거실로 구성된 4Bay 구조로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입주자들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보장해주는 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실외에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뛰어놀 수 있는 휴게공간과 놀이공간, 주민 커뮤니티 광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헬시가든과 그린 카펫 플라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메이플 가든이 만들어져 있다. 작은 도서관 및 독서실, 보육시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입주민 연회장 등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만의 프리미엄급 커뮤니티 시설이다.

이외에도 호수의 경관을 최대한 살리고 건물내부에 넓은 공원을 배치하고, 넓은 인동거리를 확보해 내부 조망권과 채광이 우수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및 CGV 영화관, 모다 아울렛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시세보다 낮은 분양가 및 계약 후 전매 가능한 점도 이곳의 장점이다.

 
한편,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성정동 롯데마트 인근 인쇄창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문의: 1577-11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