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 이진캐스빌에 실수요자 폭발적 관심
옥포 이진캐스빌에 실수요자 폭발적 관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9.1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천여 가구 옥포택지지구의 중심, 점점 좋아지는 달성의 프리미엄 주도

 
이진종합건설이 교통•교육•자연의 3박자 프리미엄을 완벽히 갖춘 대구 달성군 옥포택지지구 내에 중소형 위주의 실속단지로 구성된 이진캐스빌 474가구를 분양한다.

옥포지구는 월배, 대곡, 화원에 이은 달성의 주거중심지로 최근 교통환경이 대폭 개선되고 각종 산업단지의 직주근접형 배후주거지로서 가치가 높아져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곳이다. 이진캐스빌은 총 6,000여 가구 옥포지구내의 프리미엄을 완성하는 주거단지로서, 커지는 낙동강 개발의 프리미엄과 달성군청 등 달성행정타운의 가치, 그리고 가깝게 누리는 금계산의 힐링환경과 명곡역(예정)을 통한 대구생활권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진캐스빌은 탁월한 교통환경으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시철도 1호선 명곡역이 2016년에 개통되면 대구 시내와 바로 연결돼 교통여건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대구도심은 물론 테크노폴리스, 8개 산업단지와 연결되는 국도5호선 확장은 이 일대의 교통호재 중 하나이다. 화원옥포IC와도 인접해 시내외곽 어디로든 빠르게 다녀올 수 있다.

이진캐스빌의 가장 큰 입지적 장점은 직주근접형 주거단지라는 것이다. 달성 1,2차 산업단지와 성서, 다산, 구지 국가산업단지 등 8개 산업단지의 근로자들에게 최적의 배후주거단지의 가치를 제공한다. 달성행정타운 조성이 예정된 달성군청과 농업기술센터가 인접하여 향후 인구유입에 따른 미래비전 또한 높다.

생활인프라도 탁월하여 하나로마트가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한다. 도보거리에는 금계초, 경서중 등이 인접해 있고, 옥포지구 내에 초등학교 2개교, 중고교 각 1개교가 신설 예정이어서 향후 교육환경을 몰라보게 개선될 전망이다.

요즘은 교통, 교육환경만큼 중요한 것이 자연환경일 것이다. 공기 좋은 곳에 사느냐가 삶의 질을 대변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관점에서 봤을 때, 옥포 이진캐스빌은 완벽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단지 인근에 10만㎡ 규모 근린공원이 있고, 이 공원 뒤로는 1시간가량 등반이 소요되는 해발 489m 높이의 금계산이 자리잡고 있다. 낙동강의 푸른 자연과 옥포생태공원을 가깝게 누리며 지구면적의 32%가 녹지 및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말 그대로 선진국형 웰빙환경을 갖춘 도시의 가치를 지닌다. 화원자연휴양림, 대구수목원 등도 가깝다.

이진캐스빌은 최근 선호도 높은 74㎡, 84㎡의 명품 평면으로 설계돼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4Bay 혁신평면, 그리고 넓은 펜트리 공간 등은 이진캐스빌의 가치를 더욱 끌어 올리는 장점들이다.

전문가들은 이곳 옥포지구의 가치를 대구 전세가격 상승이 두드러져 향후 자산가치 상승이 충분히 있는 곳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도 눈여겨 볼만한 사업지라 할 수 있다. 문의 : 053-632-39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