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르와지르 호텔, 초특급상권 명동의 프리미엄 호텔로 우뚝선다
명동 르와지르 호텔, 초특급상권 명동의 프리미엄 호텔로 우뚝선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9.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와지르 호텔 분양 운영팀, 합리적인 운영 또한 더불어 주목받아

 
국내 최고가 땅이라 불리는 명동은 10년 전 8500만원대(3.3㎡)에서 현재 2억원대(2014년 공시지가 기준, 실거래가격은 2배 이상)를 호가하는 금싸라기로 훌쩍 성장했다.

명동이 ‘명동콜링’으로 불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바로 초특급상권 때문이다. 이제는 내국민 뿐만 아니라, 매년 외국 관광객의 약 60%인 650만명이 다녀가는 등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단연 인기 코스이다. 이에 일일 유동인구 150만 명의 대한민국 쇼핑과 관광의 메카, 서울의 중심 명동이라는 초특급 상권이 생겨난 것이다.

관광객과 유동인구가 넘쳐나는 명동 속에 숙박 수요 또한 늘어나는 것은 당연한 시장의 흐름이다. 외국인들이 가장 난항을 겪는 것 중 하나는 호텔 숙박의 문제다. 만족할만한 시설의 호텔을 찾자니 터무니없는 숙박료에 특급 시설에 묶어도 마음은 편하지가 않다.

명동지역의 호텔 가동률은 전국 1위를 달리는 가운데, 수요는 많지만 불만 또한 많은 명동 숙박 시설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호텔 르와지르 분양 운영팀이 이 딜레마 속 해결책을 제시한다.

2008년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 및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시설과 합리적인 숙박료의 호텔 르와지르 명동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전 세계 75개 호텔을 운영하는 최고급 호텔체인 쏠라레의 운영 시스템으로, 호텔 전문 운영업에서 운영 및 관리하여 호텔의 핵심인 서비스는 그야말로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명동 호텔 르와지르는 4호선 명동역과 바로 연결, 2호선 을지로입구역은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의 근접함 또한 입지적 특장점으로 들 수 있다. 사업지 8차선 도로와도 인접함은 물론 서울 유명 관광지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 중심부로 도심, 강남, 용산, 강북, 일산 등 이동이 용이하고 사통팔달의 교통의 편의를 자랑한다.

명동 호텔 르와지르 분양을 위해 발벗고 뛰는 분양 운영팀은 현재 공정률 75%에 달하는 르와지르의 선시공 후분양 대책을 앞세워 투자자들에게 공격적인 제시를 하고 있다. 투자 후 2~3년 기다릴 필요없이 3개월이면 준공 예정으로 투자공백기를 최소화하는 것이 르와지르 호텔 분양 운영팀이 자부하는 분양 전망이다.

따라서 계약 완료 즉시 10년 확정 임대차계약을 체결하면 연 1100만원대 임대수익을 예상하고 있으며 실투자금은 1억2000만원부터이다.

이렇게 투자자를 위한 좋은 조건, 특급 상권에 위치한 호텔 분양의 중심에는 르와지르 호텔 분양 운영팀이 있다. 투자자들을 생각하지 않고 너무 극단적인 계약 책정이나 최소의 투자로 최대 이익을 창출한다는 터무니없는 홍보를 지양하며 합리적인 운영을 보여줘 호평을 받고 있다. 문의 : 02-754-9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