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수익성.높은 투자가치로 각광받는 명동 호텔 ‘르와지르’
안전한 수익성.높은 투자가치로 각광받는 명동 호텔 ‘르와지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8.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가동률 90% 전후…안정적인 호텔 운영 및 수익지급 가능해

일일 유동인구 150만 명, 외국인 관광객의 60% 이상이 방문하는 필수 관광코스는 어딜까? 다양한 쇼핑센터 및 상점들과 음식점이 한데 모여있는 서울 명동이 바로 그 주인공.

 
하지만 다소 부담스러운 대형호텔들의 평균 숙박료와 많지 않은 호텔 수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들은 방을 구하기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이에 명동 내 패션몰로 유명했던 밀리오레에 3층부터 17층까지 총 619개 실의 규모로 ‘르와지르 호텔’이 리모델링 중으로 뜨거운 이슈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르와지르 호텔은 각 층별 조망과 크기에 따라 4등급으로 나뉘며 4층~8층은 일반층, 9층~13층은 로얄층, 14층~17층은 프리미엄 층으로 3층은 최고급 레스토랑이 들어설 계획이다.

또한 투숙객들이 르와지르 호텔 내에서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옥상정원의 바비큐 가든, 뷰티 케어존, 헬스센터 등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합리적인 숙박료에 특급 호텔 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한다.

이뿐만 아니라 명동 르와지르 호텔은 4호선 명동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2호선 을지로 입구역을 도보로 5분 만에 갈 수 있다. 시내버스, 광역버스, 공항버스 등이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편하게 서울 곳곳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르와지르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논스톱 교통 연결망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산하HM에서 운영을 맡아 안정적인 운영이 예상되는 가운데, 관계자는 “국민은행에서 60~8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이상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명동의 관광지 성장과 맞물려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매매 차익도 어느 정도 기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투자자들의 모델하우스 방문이 많아짐에 따라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하며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 02)754-9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