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아파트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상담도 품격있게 JW메리어트호텔서 진행
최고급아파트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상담도 품격있게 JW메리어트호텔서 진행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08.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JW메리어트호텔 엠버서더 스위트룸서 9월4일까지 VIP홍보라운지 운영
9월 분양 ‘아크로리버 파크 1회,2회차 합쳐 전체 1612가구의 한강변 최고 부촌 브랜드타운 완성

대림산업이 오는 9월 분양하는 강남 재건축 아파트 블루칩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가 최고급 아파트 이름에 걸맞게 JW메리어트 호텔에서 VIP 홍보라운지를 운영한다.

대림산업은 9월 4일까지 JW매리어트 호텔 33층 엠버서더 스위트룸에서 VIP 홍보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VIP 홍보라운지에서는 예약한 고객에 한해 개별상담을 진행 중이다. 수요자들은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세한 상담을 할 수 있고, 한강전망은 뿐 아니라 사업지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아크로리버 파크 1회차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초대받은 사람들만 올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800명 초대에 1300여 명이 몰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분양관계자는 “강남에서도 한강변을 끼고 최고의 학군과 교통을 자랑하는 동네이다 보니 1회차 분양 후에도 2회차 분양에 대한 문의전화가 많았다”며 “최고급 아파트답게 호텔 스위트 룸에서 상담이 진행되다 보니 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대림산업은 지난해 12월 강남권 최고가로 공급해 평균 17대 1로 인기를 끌었던 서울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의 일반분양을 오는 9월 진행한다.  분양문의 : 1600-9099

1회차는 신반포1차 1~19동을, 2차회차는 20~21동을 재건축한 것으로, 1•2회차 합쳐 지하 3층~지상 38층, 15개동, 전체 1,612세대 규모다. 단지는 특별건축구역으로 지정돼 최고 38층 초고층이 적용됐다. 다른 반포지구의 재건축 단지가 34~35층으로 지어지는 것을 감안할 때 향후 일대 랜드마크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강변 반포지구 중심에 생기기 때문에 한강시민공원을 바로 앞에서 이용할 수 있는 희소성이 있다.

서울지하철 9호선 신반포역이 도보 5분 거리이며, 3•7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과 반포대교, 올림픽대교, 강변북로, 경부고속도로 반포IC 등의 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으로 센트럴시티, 뉴코아백화점, 서울성모병원,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국내 최고학군으로 불리는 세화여고(자율형사립고), 계성초(사립초), 반포초, 잠원초, 반포중, 신반포중, 세화여중, 덜위치 칼리지 서울 반포 외국인학교 등 인기높은 명문학교들도 통학권 내에 위치해 있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는 강남 노른자위에 지어지는 최고가 명품 단지인 만큼 최고급 설계가 적용된다. 동 배치를 오픈 뷰와 59m의 동간 이격거리로 탁 트인 조망권과 풍부한 일조권을 확보했다. 천장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30cm나 더 높은 2.6m로 설계해 타 아파트와 차별화되는 개방감과 일조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6개 테마정원 뿐만 아니라 서측공원과 보행로를 따라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까지 연결돼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메인 커뮤니티 및 지하철 접근성이 우수한 것도 특징이다.

최고급 아파트답게 커뮤니티 시설도 일반 아파트보다 풍부하다. 단지 안에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하늘도서관을 갖출 예정이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 운동시설도 마련된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공용 코인 세탁실과 무인 택배실이 설치되며, 티하우스와 음악연습실,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시설도 갖춰진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의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 방면 우측에 마련될 예정이다. 아크로리버 파크 1회차, 2회차는 한 단지로 구성되기 때문에 입주는 1회차와 동일한 2016년 8월 예정이다.

한편,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VIP 홍보라운지 참석은 사전예약제로 실시되며, 예약문의는 1600-9099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