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세천지구의 또하나의 현대家 아파트 ‘북죽곡 현대썬앤빌’ 9월 분양
대구 세천지구의 또하나의 현대家 아파트 ‘북죽곡 현대썬앤빌’ 9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8.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가치 입증된 북죽곡에서도 최고 노른자 입지

분양하는 아파트마다 1순위 마감행진을 이어가는 인기 택지지구 대구 세천지구에 건설명문 현대家인 현대BS&C가 ‘북죽곡 현대썬앤빌’아파트를 9월 선보인다.

‘북죽곡 현대썬앤빌’은 지하 2층~지상 33층 3개 동 283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65~84㎡로 구성된다.

‘북죽곡 썬앤빌’은 북죽곡에서도 최고의 특급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2016년 3월 신설예정인 세천초교와 공립유치원(계획)이 가장 가까이 위치하고,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궁산, 지구내 어린이공원과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지구내 상업시설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차량 10분 거리에 대실역, 성서 이마트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풍요로운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금호강과 궁산의 탁월한 조망도 강점이다. 북죽곡 현대썬앤빌은 주변단지보다 높은 지형과 최고 33층의 높이로 금호강과 궁산의 시원한 조망을 즐길 수 있다.

북죽곡 현대썬앤빌이 위치한 세천지구는 성서5차 첨단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로 동일블록내 2300여가구 분양이 100% 완료되는 등 그 가치가 검증된 자족형 신도시다. 특히 최근 성서5차 첨단산업단지 본격가동으로 미래가치는 더욱 커지고 있다.

계명대 성서캠퍼스, 동산의료원(2015년 예정)등이 가까이 있고 대구 지하철 2호선 대실역이 차로 10분내에 있으며, 달구벌대로 등을 이용해 대구 도심과 외곽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서재•성서 연결도로, 4차 순환도로 착공으로 교통편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현대썬앤빌’은 지역난방시스템을 도입하여 쾌적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난방은 물론 난방비를 줄여 관리비절감에 톡톡한 효과를 볼 것으로 보인다. 또한 거실과 안방에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설치해 주어 실수요자들의 주거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현대BS&C는 세천지구를 시작으로 대구지역에서 2-3개의 추가사업을 모색하는 등 현대가의 아파트명성을 대구에서 이어간다는 전략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현대BS&C의 창의적인 도전과 혁신의 현대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아파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53-626-5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