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의 프리미엄을 누린다...광주 탄벌동 이안아파트 조합원 모집 개시
수도권의 프리미엄을 누린다...광주 탄벌동 이안아파트 조합원 모집 개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7.11 13: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 대란이 계속 되면서 전셋값을 부담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최근 서울시 강남 4구와 성남시에 대규모 이주 수요가 예상됨에 따라 경기도 광주와 위례신도시 등 주변 지역의 분양 시장도 활기를 되찾는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 분당까지 1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한 광주 탄벌지구(탄벌동 500번지 일원)에 59㎡ 단일 평형 총 881세대로 구성되는 대단지 아파트 탄벌동 이안아파트가 들어서 눈길을 끈다.

탄벌지구는 일찍부터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주목을 받아 왔다.

장지IC와 성남IC, 광주IC, 판교JC, 회안대로, 여기에 성남~여주 복전철과 광주~원주 고속도로까지 개통되면 사통팔달의 교통 조건을 갖추게 된다. 여기에 대형 마트와 병원, 경찰서, 터미널, 시청, 주민센터, 근린공원, 오포공설운동장 등 생활 편의 시설과 초중고교 및 대학교, 시립도서관도 주변에 위치한다.

탄벌동이안아파트는 단지 내에는 친환경 놀이터와 어린이 집, 유기농 웰빙 텃밭, 브런치카페, 스포츠 센터, 실버 하우스, 맘스존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계획이며,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4BAY, 5BAY 적용(일부 세대)되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5단계 보안 시스템과 범죄 예방 환경 설계(CEPTED)를 비롯해 디지털 도어록, 일괄 소등 스위치, LED 보조 조명, 무인 택배 시스템 등 광주에서 보기 드문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광주탄벌이안아파트 관계자는 “광주 탄벌지구의 우수한 교통 및 생활 조건과 단지 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다”며 “무주택 소유자 및 주거전용 면적 60㎡ 이하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 주택 세대원 중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자, 서울/경기/인천 6개월 이상 거주자라면 계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광주탄벌이안아파트의 견본주택은 야탑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8월 8일까지 계약자중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내용은 빌트인 에어컨과 냉장고, 안방 붙박이장, 50인치 LED TV, 드럼 세탁기 등 이며, 유럽에서 명품 주방 가구로 인정 받는 아리탈 쿠찌네(Arrital Cucine)도 기본으로 적용된다.

조합원모집에 대한 문의는 탄벌이안모델하우스 전화(1599-4339)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탄벌동주민 2014-07-12 11:11:24
위치가 너무 좋네요 난 자격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