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입지와 착한 분양가가 만나 프리미엄을 누린다...반도건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명품 입지와 착한 분양가가 만나 프리미엄을 누린다...반도건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6.1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평택의 개발호재 최대 수혜 아파트 '소사벌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주변보다 합리적인 평균 3.3㎡당 820만원대의 분양가
6월 16~18일 3일간 정당계약 진행

장기적인 침체를 겪으면서 실수요자들이 더욱 보수적으로 접근하면서 미래가치 높은 지역의 선호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또한 가격에 대한 비중도도 더 높아지고 있다. 한치 앞날을 내다 볼 수 없는 시장으로 불안감은 여전히 내재되어 있다. 때문에 실수요자들은 위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아파트를 찾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부동산 시장에 평택시 소사벌지구의 인기가 뜨겁다. 잇따른 개발호재로 발전가능성이 높이 평가되면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위치한 소사벌지구는 고덕국제신도시의 삼성입주, 진위산단 LG전자확장 등 산업단지 배후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그리고 강남~수서를 18분대에 잇는 KTX(지제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평택 비전동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평택 호재의 최대 수혜지인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입지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인근의 주변단지보다 저렴한 분양가를 내세우면서 3순위 최고 청약률 6.14:1, 평균 청약률 1.62:1을 기록하여 전 타입이 순위 내에 마감하며, 최근 전세난에 지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신도시 강자’ 반도건설 별칭에 걸맞게 입주자를 배려한 실용적인 평면이 돋보인다. 평택맘을 사로잡은 주방공간특화로 맘스오피스와 극대화된 주방 펜트리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가변형 벽체 설계로 입주자 입맛 따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비평준화 지역인 평택의 높은 교육열에 걸맞게, 평택 최초의 단지 내 별동학습관을 도입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아우르는 교육특화를 도입하여 호평을 받았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1층~지상 25층 15개동, 전용면적 74, 84㎡ 1345가구(B7-630가구, B8-715가구)로 이루어졌다. 계약일은 16~18일 3일간 당첨자에 대해 계약이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현재 오픈 중이며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하여 있다. 입주는 2017년 1월이다. (문의: 031-653-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