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4년간 이자지원...파격분양가 ‘일산 푸르지오’ 시선집중
최대4년간 이자지원...파격분양가 ‘일산 푸르지오’ 시선집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6.0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일산 뉴타운구역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1945번지 일대에서 잔여 물량을 분양 중인 ‘일산 푸르지오’는 현재 파격적인 분양가로 선착순 특별 분양을 진행 중이다.

분양대금중 대출금에 대한 이자지원을 최대 4년간 하는 등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실시하고 있고, 인근 단지보다 저렴한 3.3㎡당 900만원 대부터 시작하는 분양가로 전세고에 시달리던 전세 수요자들을 흡수하고 있다. 이미 준공이 완료돼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해 소비자들이 빠르게 움직였다.

‘일산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9~24층, 전용면적 51~111㎡ 총 589가구(일반분양 178가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소형 위주로 공급돼 투자보다는 실수요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의 흐름 속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이 단지는 거실 아트월·대리석 벽, 안방 붙박이장 등 인테리어를 선착순으로 제공해주고 있다. 또 실용적인 공간 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해 중소형면적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단지 내에는 대우건설 푸르지오 고유의 브랜드 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가 들어선다. 이를 통해 휘트니스클럽, 독서실, 문고,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주민 회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단지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부로는 생활 편의시설이나 학교 등이 가까워 우수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 내에 현산초등학교와 현산중학교가 밀접해 있고 10분 거리 안에 일산중고교와 한뫼 도서관도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이마트 덕이점과 킨텍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쇼핑 시설도 가깝다. 일산 호수공원, 한뫼공원, 중산중앙공원 등 자연 녹지공간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생활 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 또한 뛰어나다. 경의선 일산역이 1㎞ 거리에 있어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지하철 3호선,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까지의 접근도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작년 8월에 입주한 ‘일산 푸르지오’는 지하2층 지상9~24층 아파트 13개동 전용 82~111㎡, 총 589가구 규모다. 작년 8월 입주를 시작해, 계약 후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문의 031)813-08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