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산 끼고 수성생활 누리는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 이달 분양
성암산 끼고 수성생활 누리는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 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6.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최고 프리미엄을 기록하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 태왕아너스로 잘 알려진 태왕이 계속되는 수주와 성공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태왕에 따르면, 태왕이 경산옥곡에 짓는 ‘84㎡전용단지’ 아파트 ‘태왕아너스 고은’이 6월 본격 분양된다. 도시철도 2호선 정평역 인근에 자리한 견본주택도 6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파트 분양시장은 어느 순간 한계점에 부딪힐 가능성이 높다”며 “시대의 트렌드에 초점을 맞춘 사업과 혁신적인 주거모델을 개발해 한단계 더 도약하는 향토기업이 되기 위해 초석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태왕의 탄탄함을 바탕으로 지어지는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은 편리하고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춘다. 먼저 월드컵대로를 바로 누릴 수 있어 대구지역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진출입 할 수 있다. 지산, 범물동을 5분대로 누릴 수 있으며 도시철도 2호선 사월역 역시 5분 안에 이용할 수 있다. 수성IC는 시내뿐만 아니라 시외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을 담당한다. 경산역도 도보 거리에 있어 대구 도심까지의 이동이 편하다.

우수한 생활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인근에 성암산, 남천이 자리하고 있어 산책 및 등산 등을 할 수 있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인 대구스타디움, 칼라스퀘어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대구야구장 건립이 예정되어 있으며 대구대공원 또한 계획 하에 있어 수성생활에 에코생활까지 덤으로 누릴 수 있다.

옥곡초, 장산초, 장산중, 경산여중, 경산여고 등 편리한 학군에 단지 인근으로 유치원 및 학원가가 밀집되어 있어 자녀교육 또한 안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마트, 홈플러스, 경산생활체육공원, 남천 강변, 경산중앙병원 등이 인접해 생활을 더욱 다양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질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문의 053-384-9000) 

태왕 측은 “경산은 대구시의 부도심으로서 일산이나 분당과 같은 수도권 신도시 못지않게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이 도심수준으로 잘 정비되어 있고 도심에서 누리지 못하는 풍부한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어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의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