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동탄2 분양흥행 평택, 세종시로 이어간다”
반도건설 “동탄2 분양흥행 평택, 세종시로 이어간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5.2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신도시에서는 어느 대형건설사 못지 않게 인기 있는 건설사죠.”

2014년 동탄2신도시 지역의 첫 분양물량이자, 리베라CC 남쪽 지역인 ‘남동탄’지역의 첫 분양으로 앞으로의 수도권 분양을 가늠할 단지로 업계의 관심이 쏟아졌던 이번 반도건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세간의 우려를 말끔히 씻고 그야말로 ‘대박’이 났다.

청약결과부터가 심상찮았다. 최고 178.25:1의 경쟁률을 보이며 6개 전 타입이 순위 내에 마감되었고, 그 중 3개 타입은 1순위에 마감되었다. 동탄대로(가칭)의 중심에 위치한 럭셔리 중소형 대단지에 전세난에 지친 주변 광역수요가 몰린 것이다. 결국 1주일 만에 분양 완판을 기록하며 동탄2신도시 내 최단기간 완판기록을 세웠다. 반도건설은 이로써 동탄1,2신도시 통틀어 총 5802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면서, '동탄신도시 전문가'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하였다.

동탄지역뿐만 아니라 수도권 인근 지역의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교육과 평면특화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아파트를 선보인 반도건설은 상반기에 5월 23일 분양하는 평택 소사벌지구에 이어 세종시에서도 분양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세종시 반도유보라
이번 주 금요일(5/23일)에 분양하는 평택 소사벌지구 B7,8블록에서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전용 74㎡와 84㎡의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타입으로 구성된 총 1,345세대(B7-630세대, B8-715세대)로 구성된다. 소사벌 B7,8블록은 초고교가 인접하여있고, 비전동 생활권에 인접하여 롯데마트와, 뉴코아 아울렛, 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었다. 평택 최초의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연이어 6월에 세종시 반도유보라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H1블록은 1-4생활권의 마지막 부지로 BRT 정류장이 바로 인접해있어 국토해양부, 기획재정부 등 주요 행정기관이 몰려있는 행정지구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으로 양지초, 도담초․중․고가 밀집해 있고 방축천과도 가까워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지하2층~지상 최고 30층, 8개동의 총 580가구,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었다.

반도건설 홍보팀 김정호 차장은 “동탄2신도시에서 연이어 분양한 물량들이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기쁘다”며, “평택 소사벌지구, 세종시까지 ‘신도시 강자 반도건설’ 이미지를 다시 한 번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 평택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