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만발 청라국제도시 막차 타볼까?
호재만발 청라국제도시 막차 타볼까?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5.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가 공급물량 없어 희소성 부각되자 투자자들 관심

부동산 투자이민제 확대, 청라의료복합타운, 아시안 게임 개최 등 각종 호재가 잇따르면서 인천 청라국제도시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중에서 청라지구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은 ‘청라 더샵 레이크파크’가 현재 시행사 보유분에 대하여 선착순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청라 더샵 레이크파크는 분양 당시 분양가상한제를 적용 받아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인식되어 청약일에 완판 행진을 기록했고, 그 후로 많게는 1억5천만여 원까지 웃돈이 붙었던 단지여서 더 주목을 끌고 있다.

청라지구에서 가장 높은 지하1층~지상58층, 총 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00~209㎡ 766가구로 구성된다.

오는 6월 개장을 앞둔 약 70만㎡ 규모의 청라중앙호수공원이 바로 단지 앞에 위치해 대부분 세대에서 중앙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한 것도 청라 더샵 레이크파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공원은 레저•전통•예술•생태 등 공간으로 구분되며 폭 10m, 길이 4.8km의 순환도로와 길이 4.5km의 산책로로 연결된다. 일부 세대에서는 골프장 및 서해바다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부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졌다, 대형 욕탕 및 건식․습식 사우나를 갖춘 목욕탕이 설치되었으며,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실․ 휘트니스센터 등 운동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문고․ 키즈룸․ 독서실․ 스트레스 해소방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단지 조경은 더욱 놀랍다. 건폐율이 8.98%에 불과해 단지 환경이 매우 쾌적하며, 녹지율이 46%에 달해 단지 절반 가까이 조경공간으로 조성됐다. 단지 안에 생태연못원, 대지예술원, 야생초화원 등 자연친화적인 휴식공간이 넉넉하다. 또한 어린이 놀이터 3곳과 웰빙․ 멀티정원을 비롯해 주민들을 위한 녹지공간과 부대시설이 잘 갖춰졌다. 단지내에 펼쳐진 메타세콰이어 길은 단지 조경의 백미로 남이섬 못지 않은 규모를 자랑하며, 주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물소리와 음향시스템을 접목시킨 음악커널(수로)이 설치되어 이색적인 보행로를 조성했다.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지난해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가 오픈을 했고, 올해 CGV 및 신세계복합쇼핑몰이 입점할 예정이다.

교통 또한 편리해졌다. 작년 6월 개통한 안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가 개통 됨으로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청라IC를 타고 서울 상암까지 10~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올 6월 이후에는 인천공항철도 운서역~검암역 사이에 청라역사 개통이 예정돼 있어, 현재 운영 중인 청라 BRT(간선급행버스)와 함께 서울 출퇴근 수요를 견인하고 있다.

송도국제도시는 아직도 공급물량이 많이 남아있는데 반해 청라국제도시는 청라 더샵 레이크파크를 마지막으로 추가 공급물량이 없어 국제도시 가운데 희소성이 부각되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현재 100~137㎡ 시행사 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현장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대표번호 1566-6547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