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신도시 최중심 골든블럭 중심,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 분양
양산신도시 최중심 골든블럭 중심,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5.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럭 입지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구성으로 관심 높아..

원건설은 경남 양산시 물금택지지구 48블록에 들어서는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지난 4월30일에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오송, 청라, 대구, 원주 등에서 ‘힐데스하임’이라는 아파트 브랜드로 유명한 원건설은 양산신도시 택지개발사업 조성공사를 맡은 건설사이기도 하다

◆ 5월 12일부터 청약일정 돌입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은 3.3㎡당 700만원대 분양가에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내세워 부담없이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건설은 경남 양산시 물금택지지구 48블록에 들어서는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12일 특별공급청약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청약, 14일 3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 증산역 역세권 아파트 – 부산 까지 2정거장
부산지하철 2호선 증산역 역세권에 위치하는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은 도보로 증산역 이용이 가능하여 2정거장만 가면 부산지역에 도달하는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물금IC가 인접하여 중앙고속도로 지선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부산대구간고속도로 등 인근 도시로의 접근성도 우수한 편이다.

◆ 양산신도시 심장부 골든블럭 중심에 위치 – 중심상업지역 인접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이 들어서는 곳은 양산신도시 내에서도 ‘골든블럭’이라고 불리는 최고 입지로 꼽힌다.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와 업무시설, 산학연구단지 및 중심상업지구로 둘러쌓인 골든블럭은 현재 양산신도시 안에서 가장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는 지역으로 그 중에서도 힐데스하임이 건설되는 48블럭은 최중심에 위치하여 도보로 5분안에 양산신도시의 이 모든 핵심가치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골든블럭 내 중심상업지구에는 대형마트가 계획되어 있어 앞으로 더욱 생활인프라가 확충될 예정으로 높은 개발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 단지와 붙은 고등학교와 초등학교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와 길 하나 사이에 고등학교와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고, 부산대 양산캠퍼스와 연계된 연구단지도 인근에 위치하여 캠퍼스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 4룸설계와 실속평면 구성 돋보여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 아파트는 전용면적 69~77㎡ 377세대로 4베이에 4룸구조를 도입해 선호도 높은 평면구성을 자랑한다. 분양가는 84㎡인 일반 중형아파트에 비해 2000만원 정도 저렴해 내집마련의 경제적인 부담은 덜어주면서도 공간감을 최대한 살린 합리적인 공간설계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췄다

◆ 단지 안과 밖에서 누리는 친환경 주거문화
단지 밖으로 증산공원, 근린공원, 양산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쌓인 양산신도시 힐데스하임은 단지 안에까지 그린프리미엄을 도입했다. 주차공간을 지하에 배치하고 지상에는 대형 중앙광장을 만들고 녹지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단지 내에서도 쾌적한 환경에서 자연을 호흡하고 누릴 수 있게 배려한다.

◆ 과학적인 단지배치와 프리미엄 라이프
바람과 햇살까지 고려하여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구성된 단지배치를 도입하였으며 휘트니스,GX룸,독서실 등이 도입된 커뮤니티센터를 만들어 프리미엄라이프를 실현하고자 했다. 거기에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단지 중앙에 개방된 어린이놀이터를 조성하고, 보행자 중심의 단지설계를 통하여 노약자 및 유모차의 안전까지 고려하였다. 단지 내 주차장에는 20cm 더 넓은 확장형 주차를 도입하여 주차편의성도 높였다.

모델하우스는 물금읍 범어리 2714-17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양산역 3번출구를 이용하면 된다. 문의 : 055-365-1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