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지역개발 호재 잇따라 '오투그란데' 인기
전북 완주 봉동 지역개발 호재 잇따라 '오투그란데' 인기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04.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단지, 과학산업 연구단지 등 첨단 산업단지 조성 예정

▲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 투시도
완주 봉동 일대가 전북 산업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할 첨단 산업단지로 성장하고 있다. 완주테크노벨리 산업단지와 과학산업연구단지, 완주일반산업단지, 국가식품클러스터 등이 순차적으로 조성되고 있는 것.

특히 2600억원의 예산을 투자해 200만㎡ 규모의 첨단복합 산업단지로 조성될 완주테크노밸리는 40만평의 1단계 산업단지 조성을 완료하고 2단계 산업단지 추가 조성에 착수했다. 이곳은 산업용지 170만8000㎡을 포함해 주거와 상업, 문화, 교육 등이 어우러진 명품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업계에서는 완주 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2단계가 조성되고 기업업체가 입주하면 1만여명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완주봉동 오투그란데’ 아파트 신규 분양단지가 들어설 예정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일건설이 전주와 익산, 군산, 김제에 이어 선보이는 ‘완주 봉동 오투그란데’는 지상 9~15층 11개 동, 526가구 규모로 주변 산업단지의 풍부한 수요를 고려해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207가구, 70㎡ 172가구, 84㎡ 147가구로 구성된다.

자연 친화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오투그란데’는 전 세대 남향배치와 탁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데크형 단지설계, 더 넓은 공간감과 채광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판상형 설계로 여유로운 단지공간을 창출하였다. 또한 집과 자연을 하나로 생각하는 친환경 단지 설계로 단지 전면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 산업단지의 소음 및 분진에서 완벽히 차단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문화와 힐링이 공존하는 단지 내 수공원, 실개천, 골프연습장,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 특화된 설계로 편리하고 안정된 주거생활을 제공한다.

교통환경도 편리함을 더한다. 전주와 익산의 진출입이 용이한 광역교통망에 익산 IC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고속교통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백제예술대학교가 단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비봉초등학교와 봉서초등학교, 봉서중학교 등이 위치해있다.

견본주택은(063-262-7000)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2가 130-17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25일 분양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