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강북 동시생활권 가능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 인기
강남강북 동시생활권 가능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 인기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04.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남은 한강조망권, 1차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덕소지역중에서도 ‘덕소 한강 우림 카이저팰리스’가 한강조망권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지역으로 알려지면서 전세뿐만 아니라 내집 마련에는 인기가 높다.

대부분 실거래가가 급상승하는 양상을 보였던 지역인 덕소에서 오랜 만에 신규 공급되는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는 수요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한강 조망권을 가질 수 있는 소형아파트라는 점에서 관심이 높다.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는 한강을 사이로 하남과 서울 강동 등에 인접해 덕소만의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 지리적 이점뿐만 아니라 20~3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강남과 강북의 동시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초역세권을 갖춘 아파트로 용산∼용문간 복선전철이 개통되면서 도보 5분 거리에 중앙선 덕소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잠실과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30분 이내에 강남권 이동이 가능해졌다. 또한 서울 외곽순환 도로와 서울 춘천고속도로와도 근접해 자가용을 이용해 출퇴근하는데 어려움이 없이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1km이내에 은행, 병원, 관공서 등 생활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며, 롯데마트   이용이 가능해 생활편의 또한 높다. 초중고의 교육여건 역시 갖추고 있어 생활권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준다.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는 59㎡ 166세대, 84㎡ 90세대의 총 256세대로 7년 만에 공급되는 소형아파트다. 전체 4개 동은 1층 지상 37층의 초고층아파트로, 전면의 3개 동은 한강변 남서향에 배치될 예정이라 한강조망권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주택조합으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는 점에서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는 더욱 매력적인 조건을 가졌다. 주택청약통장이 불필요하고, 청약경쟁 순위에 관계가 없을뿐더러 일반 아파트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예비 수요자들을 끌어들인 것이다.

덕소 한강 우림카이저팰리스는 이미 지난 2013년 5월 덕소나루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를 받은 후 같은 해 10월 조합설립변경인가가 확정되었으며, 2017년 상반기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

조합원은 현재 모집 중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전화(1899-78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