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수익 기대되는‘리첸시아 중동’ 할인분양
안정적인 수익 기대되는‘리첸시아 중동’ 할인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4.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균 40% 할인, 부천지역 내 새로운 랜드마크로 집객력 높은 투자상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주상복합 아파트가 부동산 시장에서는 꾸준히 인기다. 특히 주상복합의 상가의 경우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기 때문에 상가 시설 분양은 경쟁률이 치열하다.

이런 가운데 안정적인 수입 발생이 예상되는 부천 중동 주상복합 아파트인 리첸시아 중동이 단지 내 상업 시설 할인 분양에 들어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첸시아 상가의 경우 미리 임차인을 맞춰 놓고 임대가 된 상태에서 분양에 들어가는 선임대 상가로 공실에 대한 우려가 없고 즉각적이고 안정적인 수익발생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미 입점해 있는 상가들의 수익률이 지난해 말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상가수익률 5%를 훨씬 상회하고 있어 리첸시아 중동상가는 높은 수익율을 보장하며,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되고 있어 상가 입점을 원하는 업주들이 많다.

리첸시아 관계자는 “실제 계약을 하는 투자자들은 상담을 통해 예측이 아닌 실제 발생되고 있는 임대료와 분양가를 비교하여 수익률을 확인한 뒤 계약을 하고 있다”며, “실투자금 또한 9000만원에서 2억원 선으로 근생 상가로서는 굉장히 가벼워 소액투자를 원하는 사람들도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1, 2층 점포 수 총 90여 개로 구성됐다. 66층 랜드마크 상가로 고객 집객력이 높은 투자상가다. 현재 다수 점포가 임대 완료된 상태이며, 은행, 패밀리레스토랑, 휘트니스 등 다양한 브랜드 상업 시설이 입점하여 영업 중이다.

한편, 현재 선착순 계약 중이며 방문 전 미리 자리를 확보할 수 있는 신청금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신청금은 한 호실 당 100만 원이며, 미계약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부천 중동 리첸시아 주상복합 상가 분양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668-921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