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 신규 오피스텔 ‘휴지오’ 분양
안산 고잔동 신규 오피스텔 ‘휴지오’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3.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산 고잔동 신규 오피스텔 ‘휴지오’
부동산 가격 상승세가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부동산 투자의 트렌드가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 단기간 수익형 부동산에 쏠리는 자금의 규모가 확대되면서 투자자들이 기대하는 수익률 확보를 위해서 사전에 투자 부동산에 대한 철저한 검증과 함께 제대로 된 수익형 부동산을 안목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그렇다면 오피스텔을 비롯해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부동산 전문가들은 성공하는 오피스텔 투자의 조건으로 상권, 입지, 지속적인 수요, 유동인구를 꼽았다. 부동산 한파 속에서도 뜨는 상권인지, 행정 및 상업지구 중심을 아우르는 입지인지,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 수요가 절실한 곳인지, 유동인구가 줄어든 염려가 없이 풍부한 곳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포스코A&C 시공의 안산 고잔동에 신규 공급하는 오피스텔 ‘휴지오’는 오피스텔 성공 투자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분양 물건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안산에서는 10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오피스텔로, 안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투자자 및 실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제공: 휴지오

휴지오는 안산 로데오거리를 비롯해 거대 상업지구와 인접해 있어 해당 지역 종사자로 기본 임대수요에 대한 염려가 없다. 또한 안산시청, 안산교육지원청, 한국전력공사 등 직원 임대수요도 함께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한양대, 서울예대, 안산대 등 대학 밀집 지역으로 미래가치가 돋보인다.

입지와 임대수요뿐 아니라 실거주자들이 중요시하는 생활편의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생활문화시설과 롯데백화점, 로데오거리 등 중심상업지구 접근이 용이하며, 시청, 은행, 병원, 도서관 등도 인근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도어락, 빌트인 가구와 가전제품, 최첨단 안전시스템, 모듈화된 욕실, 넉넉한 수납공간 등 입주자 중심의 설계로 편리한 주거공간을 찾는 임대 수요자들에게 인기다.

이 밖에도 휴지오는 안산중앙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영동•서해안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안산 휴지오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휴지오 홍보관 전화(031-405-1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