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혁신도시 최고의 수익형 오피스텔 분양 예정
원주혁신도시 최고의 수익형 오피스텔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3.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팰리스 오피스텔, 풍부한 교통네트워크와 탁월한 주거환경 갖춰

▲ 원주 이노팰리스 오피스텔 조감도
불투명한 경기와 연일 바뀌고 있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상품을 찾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안정적인 투자환경에 최적의 입지조건까지 두루 갖춘 강원도 오피스텔이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분양 예정인 원주혁신도시 내 오피스텔인 이노팰리스 오피스텔은 신규 주민이나 이주를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시행과 시공을 담당하는 HS건설공영㈜은 오는 3월 2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26~27㎡로 이루어진 총 221세대에 대한 분양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노팰리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원주혁신도시는 2015년까지 총 13개 공공기관의 4,555명의 인구가 대규모 이전을 진행 중이거나 진행할 예정인 지역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대규모 공공기관이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이미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이 개별이전을 마쳤다.

이노팰리스 오피스텔은 수변공원과 광장 등을 끼고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교통망도 우수한데,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에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중앙선 복선전철 개통과 향후 제2영동고속도로 완공(2016년 예정), 원주~강릉 간 고속화철도 개통(2017년 예정) 등이 더해지며 교통 프리미엄도 더욱 제고될 전망이다.

이처럼 우수한 생활환경을 두루 갖춘 원주혁신도시 이노팰리스는 이주민들의 주거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점에서 탁월한 수익상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원주 오피스텔 이노팰리스는 무인전자경비시스템, CCTV, 홈오토메이션시스템 등을 두루 갖춘 최신식 풀옵션이 적용돼 있다.

상담 문의는 전화(033-735-1588)로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