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의 반포자이로 조성되는 1164가구 대단지 아파트 '공덕자이'
강북의 반포자이로 조성되는 1164가구 대단지 아파트 '공덕자이'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1.14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 시스템에어컨.발코니 확장 무상

서울 강북 지역 최고 부촌으로 주목 받는 마포대로 라인에 대규모 ‘자이’ 아파트가 들어선다. 대표 도심권 배후 주거지로 손꼽히는데다 커뮤니티, 조경, 인테리어 수준이 높아 향후 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총 1164가구 중 212세대(59~114㎡)를 분양중인 공덕자이는 마포구 최초로 3개 레인의 수영장과 유아전용수영장, 건식사우나와 온탕이 완비된 목욕탕시설,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장, 독서실, 문고, 코인세탁실 등을 갖춘 커뮤니티시설 '자이안 센터'를 적용했다. 또한 욕실에서 발생하는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 벽걸이형 양변기를 설치한 것도 특징이다.

공덕자이는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 2호선 아현역이 인접한 더블 초역세권이며, 5호선, 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 마포로, 신촌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의 이용이 쉬워 종로, 을지로, 광화문, 서울역, 용산, 강남, 신촌, 여의도, 상암DMC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공덕시장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세브란스병원, 서부지방법원, 마포경찰서 등 공공시설이 밀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소의초, 환일중, 환일고 등 명문학군과 손기정공원, 백범공원, 한강시민공원 등도 가깝다.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계약금을 5%로 낮추고 1, 2차로 나눠서 1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접수하고,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를 적용한다. 또한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확장은 무상으로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문의 1688-0681)는 지하철2호선 합정역 3번 출구의 서교자이갤러리 3층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