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첸시아 중동 마지막 특별혜택 할인분양 나선다
리첸시아 중동 마지막 특별혜택 할인분양 나선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3.12.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최대 4억할인 및 일부세대 전세 가능, 단지내 상가 최대 40% 할인 예정

금호건설이 여의도 리첸시아의 명성을 이은 ‘리첸시아 중동’의 일부 잔여 세대를 최대 37%까지, 단지 내 상가[상업시설]도 최대 40% 할인 분양 중이다.

66층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알려진 이 곳은 지하 7층~지상 66층 높이 238m로 2개 동 규모의 면적 160㎡~334㎡, 총 572가구와 단지 내 상가(상업시설)는 지하 1층~지상 2층에 점포수는 총 90여 개로 구성되어 있다.

‘리첸시아 중동’의 이번 할인대상은 48형, 58형, 63형, 65형 아파트와 상가로 구성됐다.

리첸시아 중동은 입지조건이 매력적이다. 실제로 이곳은 서울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과 인접해 있고, 하루 유동인구가 약 2만 명에 달하는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부천시청, 중앙경찰서, 소방서 등의 대규모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초, 중, 고 및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통학이 가능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리첸시아 중동은 지금까지 금호건설에서 개발한 첨단 정보기술 시스템과 에너지 절감기술, 설계 디자인 능력을 총 동원하여 기존의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높은 전용률, 에너지 절약 시스템을 통한 저렴한 관리비, 3면 개방형 구조로 270도 조망권 실현 등의 장점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대부분 세대가 3면 개방 270도 와이드 뷰 설계로 채광과 조망이 기존 주상복합과는 확연히 차별된다. 리첸시아는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이 인테리어를 맡아 차별화 된 고급화를 추구하여 고품격 주거 공간을 호텔 같은 예술 공간처럼 바꾸어놓았다. 능동형 태그인식 시스템으로 공동현관 자동개폐,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시스템, 유무선 비상콜 시스템,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 등으로 한 발 앞선 안전성과 편리성을 창조해냈다. 첨단 열병합 시스템 도입으로 난방비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중동신도시내에 위치하여 지역난방을 사용하여 관리비도 저렴하다.

전용면적도 기존 주상복합 아파트와는 다르다. 특히 발코니서비스면적을 별도의 확장비를 받지 않고 전세대에 무료로 시공하여 분양면적에 가까운 실사용 면적을 자랑하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의 커뮤니티시설은 규모와 시설수준에서 일반 중대형아파트단지와는 전혀 다르다. 커뮤니티시설은 3개 층(지하 1층, 3층, 63층)에 각각 마련됐다. 헬스 에어로빅 스크린골프연습장,어린이놀이터키즈룸 문고, 독서실, DVD룸과 63층에 마련된 스파&테라피,파티플레이스, 스카이라운지, 바비큐파티장, 스위트룸등 호텔에 온 듯 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입주 관련 특별 혜택최대 4억원 할인’ 은 취득세 전액 선지원, 최대 4년간 대출이자 선지원, 계약축하금 최대 2000만원 선지원, 공동관리비 2년 선지원, 이사비용 제공, 발코니 확장비 무료, 시스템에어콘 무상설치, 빌트인가전일체 제공, 룸 전체 붙박이장 시공 등이 마련됐다.

최대 4억할인 조건에 계약금 5%만 납부하면 중도금 없이 잔금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분양가는 할인적용해서 3.3㎡ 당 1100만원대부터 저렴하다.

아파트분양 및 전세.상가분양의 자세한 문의는 분양상담센터(032-229-0249)에 문의 후 예약을 통해서 세대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