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보금자리지구 내 강남지웰홈스 회사보유분 분양
강남보금자리지구 내 강남지웰홈스 회사보유분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3.11.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마지막 노른자 개발지역, KTX수서역세권 최대 수혜

 
강남권 최대 개발지역인 수서역 KTX인근은 공사차량으로 분주하다.

KTX수서역사 단지조성공사와 강남보금자리지구 내 업무용지의 오피스텔 공사가 진행중이기 때문이다.
강남보금자리지구 7-15블럭에 지상10층, 2개동으로 오피스텔 691실을 공급하여 높은 청약률과 계약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강남지웰홈스가 최근 임대사업 목적으로 보유했던 세대 일부를 재공급함으로써 투자자들이 다시 모델하우스를 찾고 있다.
 
강남보금자리지구는 수도권고속철도 KTX수서역 확정과 세곡/문정지구, 위례신도시 등 주변의 개발로 강남의 마지막 노른자위, 강남의 신도시로 불릴 만큼 명품 역세권으로 발돋움을 준비하는 곳이다.
수서역세권은 3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으로 향후 KTX, GTX, 용문선이 추가 개통예정으로 제2의 서울역이라 할만큼 부지 규모가 38만4천㎡에 달하며 복합환승센터에는 호텔과 영화관, 공연장, 웨딩홀, 뷔페 레스토랑, 오피스텔, 일반사무실 등으로 계획되어 있다.
 
특히 강남지웰홈스는 3면이 자연녹지로 형성된 도심에서 보기 힘든 친환경 오피스텔이며 상암월드컵경기장을 설계했던 정림건축과 덴마크 JDS社가 일부세대에 테라스를 도입하여 입체적인 외관의 랜드마크건물로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테헤란로변 오피스텔 가격보다 저렴한 분양가(3.3㎡당 900만~1000만원대, 일부세대 제외)에 입주초기 1년간 최저임대수익을 보장하고 체계적인 위탁관리 운영서비스를 통해 계약자 및 입주자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어서 안정적 운영수입과 개발에 따른 가격상승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남보금자리지구는 오랫동안 미개발 지로 남겨져 있던 문정법조타운, 위례 신도시가 들어서며 본격적인 동남권역의 시대를 예고하고 있으며 23번국도 밤고개로 초입으로 강남 업무지구 및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등 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삼성서울병원, 문정법조타운, 가든파이브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계약금 1000만원에 중도금 60% 전액무이자로 계약금만 납부하면 입주시까지 자금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2014년 10월 입주를 앞두고 50%의 공사가 진행중이다. 02-563-04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