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힐스, 전용 리무진 운행으로 전국 골프 네트워크 구축
레이크힐스, 전용 리무진 운행으로 전국 골프 네트워크 구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3.08.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남-순천 등 왕복운행, 편리한 휴식과 라운딩 가능

정부가 지난 2011년 수립한 2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오는 2020년까지 전국의 주요 거점 지역이 하나의 고속철 노선으로 이어진다.

이번 구축 전략이 완성되면 고속철도로 1시간 30분대에 다닐 수 있는 지역이 인구 기준으로 60%에서 84%, 국토 기준으로 30%에서 82%로 넓어지고, 전 국토의 95%가 2시간대 생활권에 들게 된다. 또한 전용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편리하게 빠른 버스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교통 여건이 좋아지고 서울에서 지역 간의 거리가 이전보다 시간적으로 훨씬 가까워지면서 지방 골프장의 인기가 이제까지와는 크게 달라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KTX와 고속버스의 단축된 교통시간으로 지방 골프장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레이크힐스가 ‘전국 어디서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레이크힐스는 수도권 및 영남, 호남, 충청, 제주 등 각 지역권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국내 골프&리조트 그룹이다. 문의: 1588-8353 

 
레이크 힐스 측은 지난 2월 28일, 업계 최초로 전국 네트워크 골프전용 리무진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운행 구간은 서울 ↔ 경남CC, 서울 ↔ 순천CC, 경남CC ↔ 순천CC 등이 포함되며 라운딩 전후 편안한 휴식을 위해 전 차량 28석의 고급 리무진 버스를 투입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 회원 사은행사 패키지도 진행했다. 매일 아침 서울에서 출발하는 전용 리무진 버스는 순천CC- 경남CC- 부곡 리조트를 운행해 레이크힐스만의 전국 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는 기회였다는 평가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레이크 힐스 순천에서 라운딩을 하고, 가까운 레이크힐스 부곡리조트 온천에서 지친 몸을 풀 수 있었다”며 “골프장에 다녀오면서 꽉 막히는 차량에 힘들고 짜증이 났다면 이제는 차를 두고 전용 리무진버스를 이용해 전국을 편안하게 라운딩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업체관계자에 따르면 레이크힐스 프라임 창립회원은 파격적인 가격(3000만원~)으로 전국 10개의 골프장과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프라임 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설명서를 배송해주고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