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수익형도시형주택 ‘프라움S’ 임대수익 '쏠쏠'
인천 수익형도시형주택 ‘프라움S’ 임대수익 '쏠쏠'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2.10.1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안역 트리플역세권...1억에 4채

 
엘케이개발에서 국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2호선(예정), 경전철이 교차하는 환승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프라움S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1층은 상가로 운영되고 지상2층~7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14.76㎡, 발코니 포함 약19.8㎡으로 총 150가구로 이루어져있다.

프라움S 오피스텔은 공간효율을 극대화 한 인테리어와 공간미학, 삶의 여유로움을 주는 등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공간으로 미적감각을 한 층 높였다. 동,서,남,북향이 모두 가능한 위치로 전세대 에너지 절약형 이중창이 시공됐으며 옆 건물과 거리가 있어 기존 오피스텔의 문제점이었던 개인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이 줄었다.

드럼세탁기, 렌지후드 등 편리하고 실용적인 주방도 눈길을 끈다. 욕실은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수납장을 거울형으로 설치해 공간활용에 신경쓴 모습이다. 이외에도 고급 바닥 마감재를 사용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붙박이장과 다용도신발장은 깔끔함을 중요시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다. 추가로 발코니 무료확장과 빌트인 풀 옵션을 제공한다.

생활편리시설도 다양하다. 홈플러스, CGV, 주안지하상가, 롯데백화점, 관공서, 병원등으로 생활편의시설 등이 다양하고 인하대, 인천대, 청운대, 가천의대, 재능대학 등 인근 대학이 위치해 있고 주안5,6공단이 근접하며 근무인원이 2만명이상으로 풍부한 임대수요가 예상된다. 인근에 문화예술회관, 수봉공원, 월드컵경기장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간도 누릴 수 있어 유익하다.

인천 시내버스 80% 이상이 경유하는 주안역이 인접해 있고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국철1호선과 인천지하철2호선(예정)이 교차하는 환승역과 트리플역세권 개발 및 도시재생사업 또한 개발 호재로 더욱 미래가치가 높다. 인천종합터미널, 시내·시외버스 경유노선이 있는 다양한 멀티광역교통이 가능하며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전국 어디로든 진입이 용이하다.

계약금 10%로 가능하며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과 취등록세가 면제된다. 현재 인천지역에  수익형오피스텔 물량이 부족한 점으로 봐서 2500만원 투자로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 주안역 중심으로 한 재개발 재건축등 남구 정비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꼽을 수 있다. 꾸준한 임대수익 발생으로 발빠른 소액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032)221-21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