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첫 복합쇼핑몰에 입점 줄이어
호반건설, 첫 복합쇼핑몰에 입점 줄이어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2.06.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브퓨프랑 판교’, 20여개 브랜드 입점 계약

▲ 아브뉴프랑 관련 투시도
호반건설의 첫 복합형 수익부동산 사업이 점차 결실을 맺고 있다.

이미 20여개 브랜드와 쇼핑몰 입점 계약을 완료한 것.

29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아브뉴프랑 판교’는 동판교 중심 상업지구에 국내 유일의 고급 유러피안 스트리트몰로 조성된다.

호반건설이 시공하고 직접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100% 임대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신사동 가로수길, 삼청동과 같이 고풍스러운 거리 형태의 고급 상권을 형성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 개방을 통한 스트리트형의 프랑스 거리를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풍경 연출을 통해 기존 상권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임대 초기단계부터 국내외 고급 F&B 브랜드 유치가 이어지고 있어 신규 고급상권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다.

입점이 확정된 곳은 The Butcher’s Cut, Ola!, Blooming Garden, Coffee bean & Tea Leaf 및 Tom&Toms Coffee를 비롯, 투뿔등심, 불고기브라더스,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설곰브라더스가 오픈을 준비 중이다.

또한, 텍사스 치킨이 입점했으며, 그외 Better Burger, ChiMac 등 국내외 유명 F&B 브랜드들의 입점이 확정됐다.

이 외에도 박승철 헤어스투디오가 입점을 확정했으며, 대형 클리닉 등 주민 편의시설 등도 입점이 예정돼 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신경철 과장은 “판교 아브뉴프랑이 지역 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몰링(Malling)’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고급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국내 유수의 유명 브랜드들과의 임대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호반건설은 복합형 수익부동산 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삼아 아브뉴프랑 판교의 건물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수년에 걸쳐 준비해왔던 아브뉴프랑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국내 고급 F&B 브랜드들로부터 철저히 기획된 MD Plan, 독특한 건축설계 및 외관, 100% 임대운영의 안정성이라는 아브뉴프랑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적극적인 임대마케팅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입점시킴으로써 판교 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브뉴프랑 판교’는 오는 12월 준공예정이며, 2013년 3월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 02) 3708 88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