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분양, 동탄스카이빌 배후입지 ‘탄탄’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동탄스카이빌 배후입지 ‘탄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2.05.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신도시 분양 앞두고, 동탄 핵심상권, 삼성반도체 인근으로 ‘인기’

최근 도시형생활주택 시설기준 강화에 따라 기존 도시형생활주택 분양중인 매물에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배후입지가 탄탄한 동탄스카이빌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중에서 주목되는 것으로 동탄에 위치하는 동탄스카이빌은 풀옵션 도시형 생활주택 지하 4층~지상 11층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동탄신도시 핵심 상권으로 알려져 있는 동탄 메타폴리스 앞에 위치해 도시형생활주택분양 투자자들의 관심을 크게 모으고 있다. 또한 도시형생활주택분양 중인 동탄스카이빌은 인근에 동탄2신도시 대거 분양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으며, 뿐만아니라 삼성반도체의 배후효과까지 크게 기대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동탄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하는 동탄스카이빌(031-613-9846)의 배후효과가 기대되는 이유는 현재, 삼성 반도체 기흥공장, 화성공장, 이외에 2014년까지 3조원을 투입해 동탄신도시와 인접한 100만평 부지에 세계 최대의 반도체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8개 라인 증설시 고용인구 증가로 임대시장 수요는 더 커질 전망이다. 그렇게 되면 삼성반도체 및 협력업체를 비롯한 IT중견업체 1300여개 직원만 12만명의 소비층이 확보됨은 물론 두터운 임대 수요층이 형성돼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수요가 풍부해 공실율이 제로에 육박해 투자가치가 높다.

또한, 삼성타운 내 의료타운에는 한림대학병원이 건축 중에 있으며, 오는 9월경 개원 예정으로 790병상에 동탄신도시 유일의 종합병원이다. 한림대학병원 개원 시 입주할 2000여명의 의사, 간호사, 임원들의 임대수요가 기반이 된다. 동탄 도시형생활주택분양, 동탄스카이빌 인근에는 메타폴리스, 홈플러스, CGV, 센트럴파크, Enter-6, 한림대학병원,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 용인 고속도로를 통해 동탄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동탄스카이빌은 시행사에서 직접운영 관리하고 있어 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다. 도시형생활주택 동탄스카이빌을 분양 받는 입주민을 위해 에어컨, 냉장고,TV, 세탁기, 붙박이장 등의 풀옵션으로 돼 있다.

DTI 적용 제외, 계약금은 약 1400만원이며, 잔금 50% 대출시 실투자금 2000만~3000만원으로 투자 가능하다. 오는 6월부터 임대수익을 볼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지금 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이 끊이질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