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 최대 80만명, 도시형 생활주택 '여의도 리버뷰'분양
유동인구 최대 80만명, 도시형 생활주택 '여의도 리버뷰'분양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2.04.08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ㆍ신길ㆍ여의도 트리플초역세권, 임대사업 최적의 입지로 벌써부터 입소문

최근 결혼 연령층이 늦어지고 소호 창업인구의 증가와 함께 1~2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도시형 생활주택이 임대사업 최고의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강남3구에 공급이 몰려 비싼 분양가와 임차인이 강남 출퇴근자로 한정된다는 한계가 있었는데 드디어 여의도 출퇴근자를 임대수요로 그대로 흡수할 최상의 위치에 여의도 리버뷰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소형주택 투자자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 여의도 '리버뷰'

◆여의도 5분 도보권 입지 눈길
여의도 리버뷰는 여의도와 연결되는 샛강다리에서 불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여의도까지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다. 여의도 내에 도시형 생활주택이 전혀 없기 때문에 1일 유동인구 최대 80만명, 상주인구 6만여명의 여의도 임대수요를 여의도 리버뷰가 그대로 흡수할 것은 불을 보듯 훤하다. 뿐만 아니라 최고 72층의 여의도 파크원을 비롯해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전경련회관 신축 등 상주근로자 4만여명의 여의도 오피스타운 개발호재가 맞물려 있어 향후 여의도 리버뷰의 투자가치는 급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층 탁 트인 여의도 조망권 예술
여의도 리버뷰가 기존의 도시형 생활주택과 확실히 차별화 되는 것은 바로 조망권이다.여의도 샛강공원과 바로 접하고 있어 샛강생태공원을 비롯해 여의도의 환상적인 도심 전경을 그대로 조망할 수 있다. 여의도 리버뷰가 도시형 생활주택의 조망권 프리미엄시대를 열었다.

◆쿼드러플 역세권에 강남출근도 편해
여의도 리버뷰에선 대방역, 신길역, 여의도역, 샛강역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한 전철역만 무려 4개나 된다. 150m 거리의 1ㆍ5호선 신길역을 통해 여의도, 광화문 등 도심출근이 편리하고 도보 5분 거리의 샛강역을 통해 강남까지 환승 없이 바로 출근할 수 있어 강남 근무자들까지도 임차인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노들길 등 간선도로 진입이 편리해 승용차 출근자들에게도 최적의 위치로 평가 받고 있다.

◆차원이 다른 커뮤니티 제공
기존의 도시형 생활주택이 주거공간 짓기에만 치중했다면 여의도 리버뷰는 도시형 생활주택에서는 보기 드문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를 선보였다. 단지내 휘트니스을 비롯해 바비큐파티장과 퍼팅연습장을 갖춘 옥상정원이 꾸며진다. 게다가 1층 전체를 필로티 주차장으로 시공해 어둡고 주차가 불편한 지하주차장을 싫어하는 여성 입주민들의 편의까지 배려했다.

여의도 리버뷰는 가장 수익성이 좋다는 전용면적 14㎡대의 원룸형 주거공간 125실을 공급한다. 부담 없는 투자금으로 수익성 뛰어난 임대업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여의도 리버뷰를 반드시 주목해볼 것을 권한다.

문의) 02-783-2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