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인천디자인포럼 개최
제8회 인천디자인포럼 개최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1.10.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디자인전문회사협회에서 ‘중소기업 디자인&나눔’ 이란 주제로 제8회 인천디자인포럼을 14일 오후 1시 15분 :인천아트플랫폼 C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IDCA(인천디자인전문회사협회)가 주관하는 인천디자인포럼은 인천디자인 전문회사들과 인천시 관계자들 그리고 중소기업 대표, 디자이너, 마케팅담당자들을 초청해 중소기업의 디자인 성공 전략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IDCA(인천디자인전문회사협회)의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는 현 인천디자인협회 최병철 회장, 현 CDR Associates 대표이며 KODFA 회장인 김성천 회장, 인천변리사협회장 이대선 님이 강연을 맡아 중소기업의 디자인 성공 전략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히 METAPHYS 대표, HERS DESIGN 연구소 대표인 일본의 디자이너인 무라타 치아키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함께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인천디자인포럼을 통해 지역 경제의 초석인 중소기업의 디자인의 중요성과 중소기업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이란 주제 하에 포럼을 개최한다.

인천디자인포럼 웹사이트(www.idforum.co.kr)에 접속해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