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 구매 지원
K-water,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 구매 지원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1.06.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는 23일 오후2시 상하수도교육센터(대전 유성구 전민동소재)에서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중소기업 기술개발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수도 및 수자원 관련 기술개발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65개 업체가 참가해, K-water 각 본부의 구매, 설계 담당자들에게 1:1로 자사제품을 상세하게 설명하게 된다.

60여명의 상담요원들이 각자 맡은 기술 분야의 기업들과 심층적인 상담을 진행해 즉시 수요가 없는 제품이더라도 향후 수요발생시 구매를 고려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를 교환 국가, 지방, 기타 공공기관과의 계약에 관한 상담을 병행 실시해, 판로개척은 물론 공공기관과의 계약 체결시 신속한 업무처리에도 도움이 되도록 배려하는 것이다.

K-water는 이날 상담회와 더불어, 공공기관 최초로 시행된 '중소기업지원 자문위원회'의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15개 중소기업 대표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간담회를 열어, 그동안 중소기업들이 잘 알지 못해 이용하지 못했던 기술개발제품에 대한 정부의 지원정책을 설명(기술표준원)하는 한편, K-water의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제도(성과공유제, 온라인 수도기술 경진대회, 구매조건부 신제품 개발제도, 기술이전사업 등)를 설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