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두산위브파크…입주지원금 1억 지원
초역세권 두산위브파크…입주지원금 1억 지원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1.06.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어붙은 수도권 주택시장에서 단연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는 현장은 다름 아닌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하남두산위브파크’이다.

일반건설사들이 가격적인 이점만을 내세우는 반면에 두산위브파크는 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두산위브파크가 제공하는 입주지원금 1억, 중도금 이자 대납,취득세지원,발코니확장무료,빌트인가전무상제공,시스템에어컨무료, 등 파격적인 조건에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으로 내집을 마련하고 싶은 고객들의 문의 및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런 조건들은 결국 3.3㎡당 1,300만원대라는 분양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분양홍보관을 찾는 손님들은 파격적인 조건에도 놀라지만 주상복합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아파트와 비슷한 관리비 및 높은 전용율에 감탄하며 계약을 서두른다.”라고 이 회사 분양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또한 최근 개통한 BRT(간선급행버스) 및 지하철 5호선 연장 예정으로 인해 서울 접근성 용이 하며, 역세권(5호선 하남시청역) 혜택까지 누릴수 있어 지역적인 메리트 또한 뛰어나다.

하남시 개발계획 또한 향후 주택가격상승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예로 세계최대명품아울렛단지 조성, 친환경복합단지, 제2경부고속도로 신설 등 잇따른 개발호재로 인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삼성홈플러스(하남 최대규모)입점으로 주상복합아파트의 최대장점인 편의시설 집중 및 원스탑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어 하남시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남 `두산 위브파크` 아파트는 준공이 완료돼, 즉시 입주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하니. 신청 접수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의 : 031-792-11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