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野 사랑海’ 제3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바다野 사랑海’ 제3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1.05.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수산과학원(원장 김영만)은 기관 블로그 ‘바다野 사랑海’ 제3기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6월3일까지 모집한다.

블로그 기자의 주요 활동 내용으로는 ▲해양수산관련 기사 작성 ▲수산관련 행사 취재 ▲수산과학원 주요행사의 취재 및 기사 작성 ▲온/오프라인 활동보고 ▲홍보 아이디어 등을 제공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수산관련 전문성을 가진 사람과 바다를 사랑하고 수산과학을 지키는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모집 부분은 일반인과 대학생 기자단이다.

3기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오는 7월부터 2012년 6월까지 1년간 활동을 하게 되고, 기사 채택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그리고 활동실적이 우수한 기자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과 특전도 주어진다.

3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http://blog.daum.net/sciensea)나 홈페이지(www.nfrdi.re.kr)를 통해서 알 수 있고, 최종발표는 6월13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공지한다.

국립수산과학원 블로그‘바다野 사랑海’는 홍보채널의 다양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구축 그리고 연구활동을 일반인들에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2009년 5월 26일 론칭해 지금까지 1,2기 기자단을 모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