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명품아파트 자연앤힐스테이트 조기마감임박!
한강신도시 명품아파트 자연앤힐스테이트 조기마감임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1.04.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한강'이란 키워드에 가격 경쟁력을 겸한 김포한강신도시 모델하우스가 개관하자 수 만명의 인파가 몰렸다. 15~17일까지 사흘간 누적 관람객은 각사별로 3만여명에 이르며 올해 수도권 청약 최대 인파를 기록했다. 경기도 김포시에 마련된 한강신도시 합동분양 모델하우스는 밀려드는 인파와 차량으로 하루 종일 문전성시를 이뤘다. 개장과 동시에 예비 청약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50m 가량 줄지어 선 모습도 목격됐다.

그동안 김포 한강신도시는 서울 도심과 불과 25km 거리에 위치하면서도 국도 48호선 외에 광역도로망이 미비해 서울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하지만, 올림픽대로 확장공사가 마무리되고, 김포한강로가 올림픽대로와 바로 연결되면 서울 여의도 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 진입이 가능 하며, 지난 2월 28일자로 김포시의회에서 지하철 9호선을 한강신도시까지 연장하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가결하여 국토해양부에 승인을 신청한 상태로 6월 경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한강신도시에서 강남까지 50분에 도착할 수 있다” 면서 “김포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고, 한강신도시도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한다.

한강신도시 입주가 2011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이뤄짐에 따라 한강신도시↔강남역, 한강신도시↔계양역(서울공항철도연계) 13개 노선 94대를 우선 신설하고 입주가 모두 완료되는 2015년까지 46개 노선 360여대가 증차되게 된다. 이를 통해, 김포시는 새롭게 개통되는 김포한강로 등 주요 도로축을 중심으로 대중교통 노선이 확충됨에 따라 서울과 인천, 경기권을 아우르는 편리한 교통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는 그동안 기다리던 호재가 현실화된데다 이번 4월 15일 동시분양 물량이 평당 1000만원대 중도금유이자 조건에 대비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며, 역세권 중심상업지 인접한 입지조건에 3.3㎡당 870만대의 가격으로 수요가 몰리는 전용면적 84㎡(구33평)을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다. 입주시 까지 추가 비용이 전혀 없고 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입주시점(2013년 3월 예정)인 2013년 1월 4일이면 전매 가능하다는 점, 여기에 청약통장 없이도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신도시에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를 저렴한 가격에 동.호수 지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의 `현대 힐스테이트` 의 높은 개발 기대성은 굳이 따로 따져보지 않아도 될 정도다.

투자 전문가들은 “김포한강신도시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인근에는 영상산업 클러스터, 스튜디오, 창작주거단지, 쇼핑엔터테인먼트시설, 마리나 시설 등 첨단 영상복합문화도시인 한강시네폴리스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영상문화 인프라도 크게 좋아질 전망”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분양사무소 측에서는 저렴한 분양가에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 진행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미리 청약접수 후에 방문하는 것을 권하고 있다. 

분양상담 : (031) 980-4740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