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부산 사직구장에서 ‘코란도 C 페스티벌’ 열어
쌍용차, 부산 사직구장에서 ‘코란도 C 페스티벌’ 열어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4.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아주캐피탈과 함께 ‘코란도 C’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주 아주 좋은 ‘ 코란도 C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란도 C Festival’은 오는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 야구 경기에 ‘코란도 C’출고 고객 및 아주캐피탈 고객 1000명을 초청해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고, 관중을 대상으로 ‘‘코란도 C’경품 이벤트’, ‘‘코란도 C’에스코트 이벤트’, ‘아주라 이벤트’ 등 사직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코란도 C’경품 이벤트’는 경기 시작 전까지 사직구장 광장에 설치된 쌍용자동차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하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C’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경기 중 전광판의 ‘코란도 C’관련 퀴즈 정답을 문자로 보내면 선착순 3명에게 유니폼 및 모자를 선물로 증정하고 ‘코란도 C’로 집까지 모셔다 주는 ‘‘코란도 C’에스코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사전 행사로 오후 3시부터 부산 사직구장 광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선수의 팬 사인회는 물론 치어리더 공연, 캐릭터 공연, 응원단장과 함께하는 응원전,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기념품 및 응원도구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쌍용자동차는 지난 3월부터 출고를 시작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란도 C’를 22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직구장 광장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야구장을 찾는 관중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구매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