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건설, 용인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 분양
반석건설, 용인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 분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4.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석건설(대표 오기택)이 용인 남사 380-7번지 외 13필지에서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를 분양한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용인 남사지역에서도 용인시와 주변 인접도시인 오산, 송탄(평택), 안성의 시 경계에 위치한 진목리에 있다.

이 지역은 경부고속도로 남사 IC가 2015년에 준공될 예정이며 동탄 2신도시 23번 도로의 연결도로가 예정돼 있는 등 교통이 편리하다. 서울 강남까지도 불과 40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의 분양가격은 타입별로 1억1000만원대부터 최고 2억2000만원대. 기본형 A타입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7700형 주택 44.47㎡로 토지분양 면적은 약 456㎡이다.

강남 전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어 주중에는 도심에서 살다가 주말에 내려와 거주할 수 있는 도심연결형 주말주택이나 상시거주 전원주택으로 좋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각 세대에 텃밭을 제공하기 때문에 채소나 과식 등을 직접 재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이 지역은 토지거래허가 해제지역으로 각종 세제혜택은 물론이고 올해 안에 주택 취득세 50%까지 지원될 예정이다.

전 필지 건축허가와 토지분할, 구분등기, 개별준공 그리고입주자 안심계약 법무 가등기(근저당설정)을 전제로 계약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주택 건축 또한 분양자의 기호에 맞게 맞춤형으로 할 수 있다. 대형일 경우 원룸 형식의 다가구주택, 복층의 2층 구조로 증축이 가능하며 가족 수에 맞춰 건축면적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크기를 결정하면 계약일로부터 1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샘플하우스가 현재 공개 중이며 남사 돔하우스 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31-376-6357) 또는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홈페이지(www.아소팜랜드.kr), 반석건설 경기 남부 대리점 홈페이지 (www.namsado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