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확정, 삼성 / 롯데 투자확정 송도 “코오롱 더프라우2”
GTX 확정, 삼성 / 롯데 투자확정 송도 “코오롱 더프라우2”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1.04.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TX 확정 고시
- 삼성 바이오로직스 송도 이전 완료, 5월 착공
- 롯데 쇼핑개발 발표
- 송도 투자적기, 방문자 급증
- 파격적인 계약조건

세계 최대의 민간 주도 도시 개발 프로젝트인 송도 국제도시에 봄 바람이 불고 있다. 지난해 말 롯데가 1조원 규모의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으로 구성된 롯데쇼핑타운을 건설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부동산 분위기가 반전된 뒤 삼성의 바이오파크 5월 착공예정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송도로 이전 완료한 상태로써 송도개발이 본격 추진되고 있다. 1~3단계에 거쳐 27만4381㎡ 규모의 삼성바이오파크가 조성되는 데 최소 2조1000억원이 소요될 것으로 추산된다. 또한 최근 GTX 송도~청량리 구간 확정 발표로 송도는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국제업무단지가 속한 1공구에 분양중인 코오롱 더프라우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송도 코오롱 ‘더프라우Ⅱ’는 계약금 분납제(5%+5%)실시, 선납할인율 8% 확대 적용, . 추가적으로 아파트의 경우, 송도 최초로 아파트분양가 보장제(한시), 중도금 전액무이자 실시하고 있으며, 오피스텔은 중도금 40% 무이자를 실시하고 있다. 소형평형 위주의 오피스텔은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지열 냉난방시스템을 국내 최초 적용한 코오롱 더프라우2는 냉난방 효율은 물론 관리비 절감효과도 매우 우수할 것으로 예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프라우 단지 주변에 약 39만6000㎡ 규모의 수변 생태공원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생태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에 대우 월드마크, 현대 힐스테이트, 포스코건설 더 샾 센트럴파크 등도 들어서 일대가 고급 주상복합타운으로 형성된다.

초고층 업무빌딩과 호텔•컨벤시아 등 국제 비즈니스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인 국제업무단지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40만㎡ 규모의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쇼핑몰, 아트센터, 국제학교 등 세계적인 정주환경도 조성된다.

단지와 바로 인접한 곳에는 국제학교와 공립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도 좋다. 체드윅국제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초•중•고 공립학교는 내년부터 순차적으로 개교할 예정이다

송도 코오롱 ‘더 프라우 2차’는 지하 2층 지상 20층의 총 3개동으로 129~219㎡ 총 180가구와, 44~141㎡규모의 오피스텔 197실을 분양중이다.

계약금 분납제실시, 선납할인율 8% 확대 적용, 추가적으로 아파트의 경우, 송도 최초로 아파트분양가 보장제(한시), 중도금 전액무이자 실시하고 있으며, 오피스텔은 중도금 40% 무이자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문의 1566-2770
분양정보 자세히 보기 : http://www.theprau.co.kr

출처 : 코오롱 더 프라우
 

<위 내용은 건설타임즈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